u+ 모바일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iPhon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을 이용하는 19세 이상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선불폰, 알뜰폰 가입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법인고객, 19세 미만 고객은 무료서비스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LTE 네트워크로 접속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할 때, 데이터가 얼마나 줄어드나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약 40MB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부족한 경우 과금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와이파이 연결 후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 통신사로 선물할 수는 없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LG U+ 고객만 선물이 가능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가입자에 한해서 선물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19금 영상은 어디서 보나요?
앱 하단의 '전체메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영화 한편을 다운로드할 때 데이터가 얼마나 차감되나요?
와이파이 네트워크 환경에서 다운로드 하면 데이터가 줄어들지 않지만, LTE 네트워크에서는 2시간 분량의 영화 한편 당 평균 2.4GB의 데이터가 줄어듭니다.
정확한 데이터 소진량은 영화 포스터 아래 표시됩니다. 다운로드 한 영화를 시청할 때는 데이터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u+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적용의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은 기본음, 친구별음, 시간대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할 때 들려주는 인사말 통화연결음의 적용 우선순위는 친구별음>시간대음>기본음입니다.
u+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사에는 시간대음이 3개까지 가능하던데요. 인사말 통화연결음도 3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현재 시간대음은 1개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향후 서비스 변경 시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u+ 모바일 - [U+모바일tv] 소셜미디어(SNS) ID로 이용하다가 정회원 전환을 하려고 하니 이미 가입한 고객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U+모바일tv 및 U+비디오포털 앱에서 이용한 U+ID가 있는 상태입니다.
로그인 화면 아래 'ID/PW 찾기' 버튼을 눌러 확인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각,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0) | 2022.12.08 |
---|---|
엘지 U+ mobile - [U+모바일tv] '대박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0) | 2022.12.05 |
LG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 받은 단말기로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2.11.21 |
LG 유플러스 모바일 - [후후-유플러스] 통화 녹음 시, 상대방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0) | 2022.11.19 |
LG 유플러스 모바일 - [후후-유플러스] 전화번호 차단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2.11.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