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LG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주요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시즌 및 사회이슈에 따라 반복되는 유형을 알려주어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시즌이 되거나, 관련 이슈가 발생하면 문자메시지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한번 발급받으면 계속 쓸 수 있나요?
3년의 인증서 유효기간이 끝나기 1개월 전, 인증서 만료 알림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앱 푸시 메시지를 누르거나 PASS 인증서 페이지에서 갱신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 휴대폰 또는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LG U+ 모바일 - [PASS 인증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시간 설정을 한국 표준시간(GMT+9)에 맞춰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 [PASS 인증서] 전자서명을 정상적으로 완료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PASS 앱 화면에서 인증 완료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선택해서 인증 완료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의 왼쪽 상단 메뉴(≡)→[가족보호알림] 메뉴에서 보호자를 등록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알림보내기의 [추가등록]에서 보호자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승인요청을 보내세요.
상대방 휴대폰에서 승인하면 보호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어떻게 알려 주나요?
피싱 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면 경고 팝업 메시지가 바로 나타나고, 통화 연결을 한 경우엔 2, 5, 7분에 한 번씩 단계별 추가 경고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통화 중에 금융 앱을 실행하는 경우에도 알림을 울려줍니다.
내 주소록에 없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올 때도 피싱의심번호와 마찬가지로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Level 1: 내 주소록 외 신고된 번호 수신 시 알림
Level 2: 서비스 이용자의 주소록, 화이트리스트 외에 대해 알림 (권장 사항)
Level 3: 서비스 이용자 주소록 외 모두 알림(노약자 권장사항)
※ 화이트리스트: 행정안전부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 사업자 전화번호(약 350만개)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각,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2.12.12 |
---|---|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 알림은 어디에서 설정하나요? (0) | 2022.12.11 |
엘지 U+ mobile - [U+모바일tv] '대박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0) | 2022.12.05 |
엘지 U+ mobile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11.30 |
LG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 받은 단말기로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2.11.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