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일상 이야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 [후후-유플러스] 통화 녹음 시, 상대방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커민s 2022. 11. 19.

LG U+ mobile - [후후-유플러스] 통화 녹음 시, 상대방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안드로이드 정책 변경으로 6.0 이상 버전부터는 앱을 통한 녹음이 제한되기 때문입니다.
통화 녹음이 필요한 고객은 후후 앱이 아니라 휴대폰 자체 녹음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알림]을 눌러 [후후 알림창에 표시]를 ‘ON’으로 설정하면 휴대폰 자체 통화녹음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을 떨어뜨려서 휴대폰 액정 일부를 교체하였는데, 얼마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예를 들어, 폰 분실/파손 보험 100에 가입 후에 스마트폰 액정 파손으로 수리비 30만원 청구되었을 경우,
고객님께서 납부할 금액은 총 금액의 20 % 인 6만원이며,
나머지 24만원은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가입일에 따라 보상 내용 및 한도에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LG U+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가입일자에 따른 보상한도 확인하기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





LG U+ mobile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나요?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아래와 같이 처리 됩니다.
       
① 착하교체 시 기존 보험은 해지되고, 착하교체한 휴대폰으로 다시 자동 가입됩니다.
② 사용이력이 없는 동일모델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③ 사용이력이 없는 타 모델로 기기변경시에는 기존 보험은 해지되며, 기기변경 한 새 단말기는 별도로 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④ 2018년 3월 9일 이후 상품은 중고폰 또는 임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 2018년 3월 8일 이전 상품은 30일 이내 원래의 보험이 가입된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지 않으시면 보험은 해지됩니다.   
       
또한, USIM을 다른 단말기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도 보험은 승계되지 않으며, USIM만 장착하여 사용한 단말기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LG U+ mobile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 시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되는 금액은 얼마인가요?
분실 및 도난 시 최대보상금액 내에서 [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 출고가격-자기부담금] 금액만큼 보상되며, 보상받는 휴대폰 출고가격이 최대보상금액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그 초과분을 추가부담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한 기간에 따라 보상금이 상이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에 따른 혜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 확인하기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나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가입일자 확인하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LG U+ mobile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으로 보상 받으려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청을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분실 및 도난 사고 발생 후 30일 이내에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세히 보기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 http://www.lgucare.com



출처  엘지 u+  자주찾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