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LGU+ [아이지킴이] 보호자용과 자녀용은 최대 몇 회선까지 가능한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아이지킴이] 보호자용과 자녀용은 최대 몇 회선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보호자용 가입 시, 자녀는 LGU+ 가입자만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자녀용 가입 시,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하며 보호자는 다른 이통사(SKT/KT)여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엠넷] Mnet APP 업데이트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App 업데이트는 필수 사항입니다. 
    [Mnet APP > 설정 > 버전정보] 에서 현재 버전 확인 후 최신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 후 서비스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벨소리] 컨텐츠에 따라서 선물보내기가 안 되는 컨텐츠도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타 통신사(SKT/KT)로 선물 전송이 불가합니다.(LG U+ 간 선물하기만 가능)
    선물받는 분의 단말이 벨소리 미지원 단말일 경우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삼성 마스터폰, 아이폰은 벨소리 서비스 미지원 단말이므로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몇 회까지 신청/취소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는 월 최대 1회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부모 회원은 앱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설치후, 부모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고, 자녀를 등록하여 자녀 원격 제어 및 차단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문자메시지] 메시지를 보냈는데 너무 늦게 도착하거나 못 받았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기지국 통신이 폭주하거나 메시지를 받으시는 분의 휴대폰 문제 등 다양한 문제로 인하여 문자 전송이 지연 또는 유실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상대방에게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으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LG U+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콜메세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콜메세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