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서비스를 아이폰(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아이폰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아이폰은 벨소리 및 MP3 설정이 불가합니다.
▶ 뮤직벨링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 웹) → http://musicbellring.com
엘지 유플러스 [다자간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할 때, 타통신사 무선번호나 일반 유선전화로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다자간통화(그룹통화)는 타통신사 무선번호나 및 일반 유선전화로도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별정 요금제] 별정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별정요금제는 가입하신 별정 업체에서 제공되는 요금제로, 별정 업체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멤버십 할인) 상품은 U+ 홈페이지와 U+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가서비스 해지
- U+홈페이지 로그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해지' 버튼 선택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은 2018년 7월 2일(월)부터 신규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이용 중인 고객은 기존과 같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해지 후에는 다시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의 하루 2GB를 모두 소진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100 % LTE 데이터팩에서 제공된 일 2GB 소진 시, 가입한 기본 요금제의 기본제공량에서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만약 요금제의 기본제공량 또한 모두 소진된다면, 요금제의 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추가요금이 과금됩니다.
U+ 전용 앱 이용 중 타 사이트(외부 인터넷 주소)로 연결되어 사용되는 데이터는 요금제 기본 데이터에서 차감 되거나 별도 과금 되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도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법정 대리인 동의가 있으면 자동 상한 옵션 설정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신청 익월에 적용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생각,일상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