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는 mVoIP 서비스도 기본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는 mVoIP(데이터를 이용한 음성 / 영상 통화) 서비스를 허용량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속도제어 시,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데이터 기본 제공 요금제 : 데이터 스페셜 A/B/C 요금제, LTE 음성/데이터 80/85/89.9 요금제, LTE 음성 124 요금제, (구) 데이터 중심 59.9/69.9/99.9 요금제 (구) 데이터 중심 Video 65/75 요금제, (구) LTE 데이터 95/110/130 요금제 스마트 요금제 54/64/74/94 요금제, CGV 스마트 54/64/74/94 요금제
엘지 유플러스 [일반요금제] 6인 지정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f6인 지정할인 요금제는 6개의 번호를 지정하실 수 있으며, 지정한 번호로 통화 시 통화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기본요금 : 16,5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1.98원/초(부가세 포함) / 1.18원/초(6회선/부가세 포함)
○ 제공 혜택- 문자 제공 50건- CID(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엘지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앱은 어디서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검색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음성사서함] 전화를 걸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되어 전화를 받을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되는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폰에서 *510 통화 를 누르면 해당 서비스가 해제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예시) 6월에 VIP등급인 기존고객이 7월에 일반등급, 8월에 VIP등급으로 변동되었을 경우
- 16년 6월 : VIP 등급 - 최대가능한도 : 5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45만원
- 16년 7월 : 일반 등급 - 최대가능한도 : 3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30만원 (자동변경)
- 16년 8월 : VIP 등급 - 최대가능한도 : 5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30만원 (유지)
엘지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부여 받으시려면 법인인감증명서(공공기관의 경우 공문으로 대체 가능),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관리자가 되실 분의 신분증 사본과 재직증명서,법인폰 관리 페이지 이용 신청서(관리자 계정 신청 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가 필요합니다.
또한 U+홈페이지에 법인 OneID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리 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법인 명의의 OneID를 생성하신 후에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명의 OneID 생성을 위해서는 정확한 법인명(공공기관명)과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생각,일상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