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사용하는 휴대폰 기종에 관계없이 LTE 커버리지 맵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는 고객님들께 더 빠른 속도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LTE-A, 3Band LTE-A 등 계속해서 진화된 서비스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기능을 지원하는 휴대폰을 사용하셔야 하며, 휴대폰의 서비스 지원 여부는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초고속인터넷 커버리지 정보에서 서비스 가능으로 표시된 곳은 모두 개통할 수 있나요?
원칙적으로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지만 주변 환경에 따라 추가 공사가 필요하거나 구조상의 문제로 개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파트 등의 공동 주택은 구내 통신 배선이나 내부 구조의 문제로 추가 배선 공사를 시행하거나 개통이 불가할 수 있고,
단독/빌라 주택은 선로 연결 시 건물 구조나 건물주 및 이웃 건물의 협조 여부 등에 따라 개통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를 이용할 수 없어요.
'요금제 잔여량 조회'는 U+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 및 알뜰폰 이용 U+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U+Page]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가 따로 있나요?
구글 크롬, 삼성 인터넷, 아이폰 Safari, 네이버 웨일 등 최신 업데이트가 가능한 브라우저라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U+고객 인증 시 인증에 실패하거나 인증번호 입력 전 자동으로 홈 화면으로 이동해버려요.
U+ 고객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의 캐시 삭제를 시도해 보세요.
※캐시 삭제 시 U+Page에 추가한 즐겨찾기 및 각 브라우저별 저장 사항도 모두 삭제된다는 점을 미리 알아 두세요.
▶ 인터넷 브라우저별 캐시 삭제 방법
- 크롬 브라우저
크롬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에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삼성 인터넷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아래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검색 데이터 삭제] →
'방문 기록',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 후 [삭제] 선택
※ 이후 브라우저의 모든 창을 닫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캐시 삭제 후에도 계속 인증에 실패한다면 '쿠키 허용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인터넷 브라우저별 쿠키 허용 설정 방법
- 크롬 브라우저
크롬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 여부 확인
-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삼성 인터넷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아래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 허용' 체크 여부 확인
LG 유플러스 [U+Page] 요금제를 변경한 후 '요금제 잔여량 조회'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U+고객 인증에 실패해요.
요금제를 변경한 당일에는 정보가 아직 업데이트되지 않아 U+고객 인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2일 후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