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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남은 할부금액을 확인할 수 있나요?

by 커민s 2025. 3. 23.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남은 할부금액을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나의 할부정보와 이용 중인 요금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 이용 중인 요금제 : http://cv.uplus.kr/17.html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지나간 통화량 베스트 5는 다시 확인 할 수 없나요?

통화량 베스트 5는 전월 사용분에 대해 1개월분에 대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9월 조회시 8월 사용분이 확인되며, 1개월 이후의 통화량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 LG U+ 통화량 Best 5 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가입자와 납부자를 분리해서 로그인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가입자는 고객님이 사용하는 회선의 명의인이며, 납입자는 이용중인 서비스의 요금을 납부하는 고객님으로 [가입자]와 [납입자]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에 가입자와 납입자에게 각각 제공하는 정보가 상이하므로 고객님께 해당하는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분리를 한 부분이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유선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개통이 가능한 경우, 어느 종류의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초고속 인터넷을 개통하시면 인터넷 전화를 포함한 유선전화, IPTV 등 유플러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각 서비스의 제공 여부를 확인하시려면 “인터넷설치가능지역조회” 메뉴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명의도용] 온라인에서 접수하여 개통된 건은 명의도용 접수가 불가하나요?

온라인 개통은 비대면 방식으로 신용카드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등 강화된 인증절차를 거치도록 되어있으므로 사기 가입 여부를 알 수 없고, 직접 범인(사기범)을 상대로 수사기관에 고소 및 요금처리를 요구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제 명의로 모바일과 홈상품 모두 이용 중인데 한가지 상품만 보입니다. 가입상품을 모두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앱에서 가입상품 모두 조회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센터 앱 실행

2. 상단 ≡ 선택

3. 하단 '설정' 선택

4. 가입상품 모두 조회하기 ON 상태로 변경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3Band LTE-A와 광대역 LTE-A, LTE 서비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주파수가 많고 대역폭이 넓을 수록 훨씬 더 빠른 속도로 LTE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TE 서비스는 기본 단일 주파수인 LTE, 여러 개의 LTE 주파수를 묶어 더 빠른 속도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LTE-A로 구분하며, 광대역은 주파수의 대역폭이 넓은 것을 의미합니다.

 

3Band LTE-A는 3개의 주파수를 묶어 LTE-A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단일 주파수인 LTE  대비 최대 4배 빠른 속도입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