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모바일 tip

LGU+ [모바일FAX] 증빙서류를 모바일 팩스로 보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by 커민s 2025. 3. 13.
 

LG 유플러스 [모바일FAX] 증빙서류를 모바일 팩스로 보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통신사에 각종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증빙서류를 팩스로 보내야할 때,

주변 팩스(FAX) 보낼 곳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팩스로 서류 발송이 가능합니다.

   

상담 종류 후 수신된 MMS에 포함된 FAX URL(인터넷 주소)을 클릭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1. 증빙서류 등록하기 하단의 FAX URL(인터넷 주소) 클릭

2. 고객명 입력(특수문자 입력 시 정상 등록 불가)

3. 첨부서류- 카메라/갤러리 버튼 선택

4. 파일선택 후 카메라 또는 내파일에서 증빙서류 선택

    

첨부파일은 3개 이상일 경우 발송이 지연되며, 파일 크기가 7MB이상 전송이 불가하도록 용량 제한이 있습니다.

발송이 불가할 경우, 카메라를 눌러 바로 촬영 후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파일 전송 시 데이터는 요금제의 데이터 납부요금계산법으로 적용됩니다.(와이파이 이용 시 무료)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지난달 내역은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까?

매월 통화량 베스트5를 선정하여 보여 드리는것으로 매월 19일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통화량 Best 5 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현상이 나타납니다.

통화 중 울림 현상은 통화품질 장애나 단말기 이상으로 나타나는 오류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전문부서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한 접수와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명의도용] 명의도용 사유로 일시정지를 했다가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명의도용으로 인한 일시정지 해제는 명의자 본인 직영점 내방 접수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해제 불가)

 

▶ 가까운 매장검색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스팸메일 신고 방법을 알려주세요.

음란, 광고성 메일로 스팸의 강도가 지나친 경우 아래의 홈페이지로 신고 가능합니다.

 

 ▶스팸메일 신고하기  

  → 스팸메일 신고: http://www.spamcop.or.kr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의 변경된 메뉴를 못 찾겠어요.

LG U+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상단에 전체메뉴보기 기능을 통해

 

메뉴확인이 가능하며 검색바에 검색을하여 쉽게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