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우리 아파트에서 기가급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커버리지 맵의 우측 상단 ‘인터넷 가입자 접속 서비스’를 클릭하면 좌측 하단에 ‘인터넷설치가능지역 조회’ 메뉴가 있습니다.
연결된 주소는 https://www.lguplus.com/ent/scve/vodc/SearchAreaPop.hpi 이며,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 에서 홈서비스 > “설치가능지역조회”에서도 동일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LG U+ 고객센터 앱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U+고객센터 앱은 구글 play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고객센터' 검색 > U+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생년월일 또는 U+I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앱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해외로밍 시 미지원)
* 아이폰 고객은 최초 1회 '번호등록' 후 생년월일로 로그인 가능
▶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html
- 안드로이드 : 구글 play 스토어, ONE스토어
- 아이폰 : 앱스토어(App store)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와이파이는 왜 지점 정보만을 제공하나요?
와이파이는 LTE, 3G 등의 무선인터넷 서비스와 다르게 서비스의 환경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체로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AP(무선인터넷 접속장치, Access Point)를 중심으로 10m내외 반경에서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커버리지 맵의 표시된 정확한 AP 시설 위치를 확인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외국인도 LG U+ 통합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고객님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코너에 번호와 함께 개통 당시 등록한 인증번호를 선택후 입력해 주세요.
(외국인등록증 번호/여권번호/기타인증)
단, 여권번호/기타 인증으로 회원가입시 일부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이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은 전국 각지에서 유플러스의 유무선 인터넷(초고속인터넷, LTE, 3G, 와이파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과
제공 방식 등의 통신서비스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찾아볼 수 있도록 지도 형태로 만든 것입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규가입이 안 되요. 왜 그런거예요?
한국신용정보 데이터베이스에 고객님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신규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한국신용정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신용정보 고객센터 : 1588-2486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U+고객센터 앱에서 가입 상품을 일시정지하거나 일시정지 해제를 신청하고 싶어요.
U+휴대폰, U+인터넷, U+tv 등 가입한 상품을 U+고객센터 앱에서 일시정지 또는 일시정지 해제할 수 있습니다.
먼저, 휴대폰에 와이파이를 연결한 후 아래 내용을 따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시정지하는 방법
휴대폰에 U+고객센터 앱이 없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앱을 찾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정보관리] → [일시정지 및 해제]를 선택하세요.
③ 정지할 상품을 선택하세요.
④ 시작일 및 종료일 지정 후 일시정지 사유 항목을 선택하세요
⑤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한 후 정지 신청을 완료하세요.
·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시정지 해제하는 방법
일시정지한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정보관리] → [일시정지 및 해제]를 선택하세요.
③ 해제할 상품을 선택하세요.
④ [해제신청]을 누른 후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완료하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