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명의도용] 저도 모르게 제 명의로 휴대폰(인터넷)이 가입되어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명의도용 접수는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접수/취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불가)
단, 접수취소의 경우 접수점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구비서류]
-개인 : 명의자 신분증 (본인만 가능)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법정대리인)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홈상품 구비서류]
-개인 : 명의자 신분증 (본인만 가능), 주민등록초본 (주소이전 기록이 모두 포함된 것)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주민등록초본(주소이전 기록이 모두 포함된 것)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 개인 예외case [ 해외체류, 수감, 군복무, 입원 ] 에 한해, 대리인(가족으로 제한)가능,
단, 정확한 조사를 위해 명의자 본인 재내방 접수가 요구될 수 있음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41.html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만 14세 미만 가입자라고 나오는데, 부모님의 동의를 어떻게 받나요?
명의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는 하단에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법정대리인(부모님)께 가입 동의를 받은 후, 가입 화면에서 부모님의 인증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통화품질] 집(자택)에서 휴대폰 전화가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택 내 또는 건물 내에서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장애 접수 후 정확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사항을 기재하셔서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정보]코너로 접수를 해 주시거나, U+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해 주세요.
※ 확인 사항
- 민원인 번호
- 유선연락처(자택 내에서 통화가 되지 않으므로 연락처가 꼭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인증값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인증값을 받은 후 웹페이지 이동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통화상세내역조회/음성사서함 비밀번호 초기화/정보변경 등의 서비스 이용시
실사용자 본인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단말기로 인증값을 전송하며, [인증값 받기]를 클릭하면 수 분 이내로 고객님의 폰으로 인증값이 도착이 되므로, 인증값을 받은 후 웹페이지 이동 없이 그 화면에서 바로 인증값을 입력해 주세요.
※ 화면 이동 및 여러번 인증값 받기를 클릭 할 경우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내가 이용하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요금제및부가서비스 > 이용중인 서비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이용중인 요금제 조회: http://cv.uplus.kr/17.html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