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일반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어떻게 변경 하나요?
기존 가입자와 현 명의자가 동일하다면, U+ID로 전환해 주시면 됩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법인 명의의 고객도 홈페이지 가입할 수 있나요?
법인 명의의 고객도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 등록번호와 사업자 등록번호 기준으로 아이디는 중복 발급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선 추가 또는 고객번호(납부번호)를 등록하면 해당 U+모바일 휴대폰번호 또는 서비스의 요금조회/납부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변경,해지처리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나요?
LG U+서비스에 대하여 추가 신청이나 변경, 해지신청을 하였을 경우 해당 현황을 LG U+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규/해지는 신청 후 7일이내에만 조회 가능
▶ 접수상태 확인 바로가기 [홈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내 가입정보 조회/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통합회원과 일반회원 차이점에 대해 알려주세요.
LG U+ 홈페이지는 신규가입시 U+ID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ID의 경우에는는 LG U+ 상품 이용유무에 따라 통합회원과 일반회원으로 나누어 가입이 진행되었으며, U+ID 회원가입은 별도 회원 구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센터 앱에서 로그인 후 바탕화면의 빈 공간을 길게 클릭해 위젯 설정화면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당신의 U+ 앱 위젯을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제가 사는 지역은 3Band LTE-A 서비스가 가능한 곳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실제 사용 속도는 너무 느립니다.
커버리지 맵은 유플러스 통신시설의 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지역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표기한 것으로
실제 망운용 상태와 거주 지역의 건물, 지형, 휴대폰 기종(LTE/LTE-A지원 여부) 등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체감 속도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변경되는 유플러스의 통신시설 정보는 지속적으로 커버리지 맵에 반영해 고객님들이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