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모바일 tip

엘지 u+ [U+ID]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by 커민s 2025. 2. 1.
 

유플러스 [U+ID]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 관리에서 회원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U+ ID로 유플러스 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 가입 중인 모든 서비스를 해지하셔야만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서비스별 해지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앱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앱을 통해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U+Box, 유플레이, U+모바일tv 등

 

 

▶ U+ID 회원 탈퇴 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회원정보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앱을 통해 해지

 

 

 

유플러스 [선호번호] 선호번호(골드번호) 추첨은 언제 하나요?

선호번호(골드번호)는 연속번호 또는 특정 의미가 있어 고객이 선호하는 번호로 연 2회 선호번호 추첨제를 시행하며, 추첨일은 응모일 3주 전 LG U+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응모방법 : 선호번호 추첨 이벤트 응모하기 (본인 인증 후 응모 가능)

※ 각 일정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notice

     

▶ 홈페이지에서 선호번호 응모하기

→ 경로 : 개인 > 혜택 > 이벤트 > 선호번호 신청 이벤트

→ 바로 가기 :  https://www.lguplus.com/benefit-event/preferred-number

 

 

 

 

유플러스 [U+ID] 아이디는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아이디는 탈퇴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 ID 로그인을 했는데 가입 상품이 안 보여요.

ID 로그인 후 대표 아이디 설정을 해야 가입한 상품 정보 전체가 조회 가능합니다.

 

 

▶ 대표아이디 설정하기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represent-id

 

 

 

 

 

유플러스 [U+ID] 아이디는 몇 개까지 만들 수 있나요?

아이디는 기본적으로 1개 생성 가능하고, U+모바일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면 모바일 회선 별로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상품이 없다면 모바일 상품이 연결되지 않은 1개의 아이디 생성이 가능하며, 모바일 회선을 보유하고 있다면 모바일 상품이 연결된 아이디 1개, 모바일 상품이 연결되지 않은 아이디 1개 총 2개의 아이디 생성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ID] U+ID에 연결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U+ID에 연결된 휴대폰은 변경하실 수 없으며, 기존 U+ID 탈퇴 후 새로 가입을 하시면서 본인인증 시 해당 휴대폰 번호로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