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모바일 tip

엘지 u+ [요금납부] 미납 문자메시지를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커민s 2025. 1. 22.
 

유플러스 [요금납부] 미납 문자메시지를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요금이 미납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자를 통해 요금확인 후 안내드린 가상계좌(입금전용계좌)로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미납 발생시 서비스가 정지 될 수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납기일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 납기일(납부기한)은 해당 청구월의 말일까지입니다.

 

납기일 경과 후 납부된 경우에는 연체료(이용요금의 2%)가 다음달 청구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어 있는데, 요금이 왜 결제되지 않나요?

자동이체로 요금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먼저 해당 카드에 변경내용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①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하신 후 재발급 받은 경우

②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신고하신 후 카드를 찾아 취소하신 경우

③ 고객님의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나 재발급 받은 경우

④ 등록하신 신용카드가 선불카드인 경우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중에 타사 부가서비스 이용요금은 무엇인가요?

타 통신사업자인 KT나 SK Broadband 등의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LG U+ 전화상품에서 대신 제공하고 청구하는 금액입니다.

 

<타사 부가서비스 종류>

- 국제전화 (001, 00700등)

- 114번호안내

- 대표전화 (1588.1688등)

- 콜렉트콜/수신자 부담전화 등

※ 각 통신사업자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관련 문의는 해당 통신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된 요금과 홈페이지상에서 보여주는 요금이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부가세 항목으로 인해 각 상품의 요금과 총 납부 요금이 다릅니다.

실제 납부하실 요금은 부가세가 포함된 청구 요금입니다.

 

 

 

 

유플러스 [요금납부] 이지콜링카드로 요금을 수납했는데 요금이 왜 또 청구 되나요?

이지콜링카드(무료통화권)의 경우 일부 수납이 불가한 요금항목이 있습니다.

 

아래의 항목을 제외한 요금은 무료통화권 금액이 남아 있더라도

 

수납되지 않고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이지콜링카드로 수납이 가능한 요금>

- 기본료

- 국내통화료

- 가입비

- 부가서비스 사용료

- 부가세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