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을 납부하면 이지포인트는 언제 누적되나요?
당월 요금을 납부하면 다음달 청구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시>
5월 청구요금 납부 완료 > 6월초 포인트 누적작업 > 6월 청구서 표기
▶ U+ 모바일(휴대폰) 이지포인트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 납부가 가능한 대리점을 알려주세요.
LG U+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영업점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유플러스 [요금조회] e-mail 청구서는 어떻게 해지 하나요?
e-mail 청구서는 해지가 아닌 다른 청구서 유형으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청구서 유형 : 휴대폰앱으로 받기/휴대폰 문자 청구서/우편 청구서)
청구서 유형 변경 방법은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APP)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우편청구서로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LG U+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111.html
유플러스 [요금조회] 보안 메일 청구서 확인 시 비밀번호가 계속 틀리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안 메일 청구서는 최초 신청후 수령시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고, 이메일 청구서를 확인 할 시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보안 메일 비밀번호>
- 개인 명의 : 가입자(고객명)의 생년월일
- 사업자 명의 : 사업자번호 10자리
<보안 메일 비밀번호 불일치 시>
-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는 경우 가입자(고객명)의 주민등록증상
생년월일을 정확히 확인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입력 없이 이용을 원할 경우에는 비보안 메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 비보안 메일 신청 방법
① 이메일 청구서 내에서 " 다음 청구서부터 보안되지않은 청구서를 받으시려면" 부분 클릭후 변경
② LG U+ 홈페이지 내 청구서 관리 경로에서 변경
③ LG U+ 고객센터에서 변경
④ 비보안 메일로 신청한 후 다음달 청구서부터는 비밀번호 없이 바로 확인 가능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