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U+웨이팅] 태블릿은 이미 갖고 있는데, 추가 구매하지 않고 서비스만 가입할 수 없나요?
소상공인
네. U+웨이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고객용 태블릿을 필수로 구매하셔야 해요. 가지고 계신 태블릿은 대기 고객 현황을 확인하고 입장처리 하는 관리용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엘지 U+ [U+AI예약] 매장 홍보 알림톡은 무료인가요?
소상공인
네. 우리가게패키지 앱을 통해 카카오비즈채널에 가입하면 월 300건 무료로 홍보 알림톡을 보낼 수 있어요. 300건이 넘으면 1건에 10원의 추가 비용을 내야 해요.
엘지 U+ [U+오더] 태블릿에서 주문한 내용이 포스기로 전송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상공인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U+오더 프로그램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을 때 이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포스기 안에 'U+오더 프로그램 재부팅'으로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면 바로 해결할 수 있어요.
엘지 U+ [U+AI예약] 매니저나 일반 직원들도 AI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소상공인
네. 사장님이 아닌 직원들도 우리가게패키지 앱에서 예약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1. 법인계정
법인계정을 통한 예약 관리자 추가는 아직 이용할 수 없어요.
빠른 시일 내에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2. 개인사업자 - 초대계정
개인계정의 경우 우리가게패키지앱의 '초대계정' 설정을 통해 관리자 추가가 가능해요.
'초대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기존 관리자와 동일하게 예약 내역을 확인하시면 돼요.
- 초대계정' 추가 방법
1) 사장님 : MY메뉴 > 앱설정 > 초대계정관리 > 새로 초대하기 > 휴대폰 번호 입력 > 문자자동 발송
2) 직원 : 수신 문자를 통해 앱 설치 > 개인/개인사업자 시작하기 > 본인인증 > 간편로그인 설정 > 이용 약관 동의 > 초대계정 수락 > 가게선택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모바일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소상공인 [U+웨이팅] 태블릿은 이미 갖고 있는데, 추가 구매하지 않고 서비스만 가입할 수 없나요? (0) | 2024.08.06 |
---|---|
유플러스 [U+웨이팅] 일행이 다 도착하지 않아 웨이팅 순서를 미뤄달라고 하는 고객들이 있는데, 그런 기능이 있나요? (0) | 2024.07.26 |
유플러스 [U+웨이팅] 고객용 태블릿은 안드로이드 기기만 선택할 수 있나요? (0) | 2024.07.18 |
유플러스 [U+키오스크] 키오스크 화면에 띄우는 이미지는 직접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4.07.14 |
유플러스 [모바일 로밍] 해외에서 사용한 로밍서비스 이용내역을 바로 알 수 있나요? (0) | 2024.07.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