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모바일 tip

LG U+ 소상공인 [U+웨이팅] 태블릿은 이미 갖고 있는데, 추가 구매하지 않고 서비스만 가입할 수 없나요?

by 커민s 2024. 8. 6.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웨이팅] 태블릿은 이미 갖고 있는데, 추가 구매하지 않고 서비스만 가입할 수 없나요?
네. U+웨이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고객용 태블릿을 필수로 구매하셔야 해요. 가지고 계신 태블릿은 대기 고객 현황을 확인하고 입장처리 하는 관리용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AI전화] AI 응대 기능을 켜놨을 때는 매장 전화벨이 울리지 않나요?
AI응대 설정 방식에 따라 달라요.

걸려오는 모든 전화를 AI가 응대하도록 설정했다면 전화벨이 울리지 않아요.

부재중 전화만 AI가 응대하도록 설정했다면 5번까지는 벨이 울려요.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AI예약] 매장 홍보 알림톡은 무료인가요?
네. 우리가게패키지 앱을 통해 카카오비즈채널에 가입하면 월 300건 무료로 홍보 알림톡을 보낼 수 있어요. 300건이 넘으면 1건에 10원의 추가 비용을 내야 해요.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AI전화] 고객의 어떤 문의를 AI가 응대할 수 있나요?
매장의 위치와 영업시간, 주차정보를 비롯해 매장에 아기 의자나 별로의 룸이 있는지 등의 정보를 응대할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AI예약] 매니저나 일반 직원들도 AI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사장님이 아닌 직원들도 우리가게패키지 앱에서 예약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1. 법인계정
법인계정을 통한 예약 관리자 추가는 아직 이용할 수 없어요.
빠른 시일 내에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2. 개인사업자 - 초대계정
개인계정의 경우 우리가게패키지앱의 '초대계정' 설정을 통해 관리자 추가가 가능해요.

'초대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기존 관리자와 동일하게 예약 내역을 확인하시면 돼요.



- 초대계정' 추가 방법
  1) 사장님 :  MY메뉴 > 앱설정 > 초대계정관리 > 새로 초대하기 > 휴대폰 번호 입력 > 문자자동 발송

  2) 직원 : 수신 문자를 통해 앱 설치 > 개인/개인사업자 시작하기 > 본인인증  > 간편로그인 설정 > 이용 약관 동의 > 초대계정 수락 > 가게선택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AI전화] AI가 답할 수 없는 점을 고객이 문의했을 때 어떻게 하나요?
사장님과 직접 통화할 수 있도록 매장 전화로 연결하거나 메모를 남길 수 있어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