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택배로 받은 기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연결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택배로 받은 기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연결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의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에서 화면 안내에 따라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로 문의하세요.






    U+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만 구매하면 되나요?
    U+스마트홈 앱으로 스위치를 사용하기 위해 스위치와 인터넷을 연결해주는 스마트홈 허브가 꼭 필요합니다.





    U+ 스마트홈 [플러그]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꽂혀 있을 때, 전원이 꺼져 있어도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는 전원선을 뽑지 않아도 대기전력을 자동 차단해주어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를 이용 중인 고객은 U+스마트홈 앱의 플러그 상세화면에서 [대기전력 측정]을 눌러 차단 기능을 켜주세요.
    가전제품 별로 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플러그에 가전제품을 연결할 때마다 앱으로 대기전력량을 다시 측정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2대 이상의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을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할 수 있나요?
    금고 개수에 상관없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금고 개수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선일금고 with U+스마트홈]을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외에서 측정했는데, 온도가 생각보다 높아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센서는 기기 주변의 온도 및 습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기기 사용 중에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 →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 [해제] 누르기
    ② 제품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리모컨 버튼을 눌러 와이파이를 초기화하거나 조명의 커버를 열어 조명 기판에 있는 와이파이 버튼을 3초 동안 누르기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설치할 주소를 선택하고 [확인] →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선택 후 화면 안내에 따라 재등록하기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