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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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 U+ 스마트홈  [에어센서] 앱에서는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고 나타나는데, 실제 앱을 통해 에어센서를 사용할 수 없어요.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 보세요. 
         
    ①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② 에어센서 전원을 껐다가 켠 뒤 전원선을 뽑고 전원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꺼집니다.
    다시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③ 전원선을 다시 꽂고, 기기 화면 왼쪽 상단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④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빡이거나, 아이콘에 대각선이 그어져 있으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통해 와이파이 연결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⑤ 문제가 없다면 휴대폰에서 사용 중인 와이파이 공유기 정보를 삭제한 후 다시 등록하여 연결해 주세요.

    그래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연락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플러그]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플러그에 연결한 모든 가전제품의 전력량이 3.5kW를 초과하지 않는다면 가능합니다.
    연결하기 전에 가전제품 소비전력을 꼭 확인해 주세요. 3.5kW를 초과하는 경우 자동으로 플러그의 전원이 꺼집니다. 
      
    ※ 모델명 SPD-02A, SPES-02A, SPTL-W01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LG U+ 스마트홈  [에어센서] LED 램프를 끌 수있나요?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가 꺼집니다.





    LG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U+기가와이파이가 아닌 다른 와이파이와 연결해도 가스잠그미를 이용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 및 제조사 와이파이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스마트홈 허브를 추가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의 다른 와이파이 상품을 사용한다면 기존의 허브를 계속 사용하세요.





    LG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엉뚱하게 작동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 정보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전제품을 앱에서 삭제한 후 가전 정보를 확인하여 다시 등록해 주세요. 등록할 때는 가전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LG U+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오류 발생 : 제품에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쿠첸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플러그]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플러그 메뉴에서 [전기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 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앞으로는 월별 및 일별 전기 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