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유플러스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 설치가 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 설치가 되나요?
    기존에 설치한 실내 온도조절기 위치에 설치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울수록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기기가 고장나면 교체해 주나요?
    가스잠그미는 임대 기기이므로, 고장나면 무료로 교체해 드립니다.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기기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일 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U+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난방을 껐는데도 다시 실행돼요.
    현재 온도가 10℃ 이하로 내려가면 동파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그 밖에 난방이 자동으로 실행되면, 예약설정 여부와 앱의 설정 내용 등을 확인해 보세요.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이용 중인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guplus.com에 접속하여 원하는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