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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스마트홈 [펫케어] 제휴사 앱(VARRAM) 가입은 왜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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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엘지 U+스마트홈 [펫케어] 제휴사 앱(VARRAM) 가입은 왜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펫케어는 펫 전문 기업인 바램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구성품인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 및 사용을 위해 바램 앱 내 가입이 필요합니다.
    다만, 회원가입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하여 카카오톡을 사용하신다면, 전화번호 인증만으로 가입될 수 있도록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였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간식로봇] 배변판이 애완동물의 활동범위내에 있습니다. 간식로봇이 배변판을 인식하고 피할 수 있나요?
    간식로봇은 최소한의 공간 인식 능력이 있지만, 지도화하여 저장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배변판 등 간식로봇이 침범하면 안 되는 공간과 놀이 공간의 분리가 필요합니다.




    엘지 U+스마트홈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외부에서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엘지 U+스마트홈 [간식로봇] 간식이 토출되지 않아요.
    간식이 토출되지 않는 경우는, 간식통이 반대로 삽입되었거나 혹은 토출 플립이 정상적으로 부착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식통 확인 후에도 정해진 횟수만큼 간식이 토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속임수 소리일 수 있어요. 자율주행 시에 반려동물의 흥미를 위해 트릿 사운드를 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의 주의를 끌기 위한 트릿 사운드의 경우 실제 간식은 토출되지 않습니다.
    2) 간식이 토출구보다 너무 크거나, 간식통의 60% 이상 간식이 들어간 경우 노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간식 토출구 크기에 맞는 간식 사용을 권장합니다.
    3) 정해진 횟수보다 간식 토출 횟수가 적은 경우, 간식이 모두 소진되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소형홀 간식통을 사용할 경우 1회 1~3개 간식이 토출되어 놀이시간 내 충분히 간식을 토출해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간식이 정상적으로 토출되지 않는다면,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로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엘지 U+스마트홈 [펫케어] 바램 기기를 기보유중이어서 ID가 이미 있습니다. 유플러스 기기를 연결하기 위해서 바램 계정을 추가로 만들어야 하나요?
    바램 계정을 추가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하나의 바램 계정에 유플러스와 바램의 구입에 관계없이 여러 대의 기기를 개수 제한없이 추가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플러스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는 기기는 유플러스를 통해 구매한 기기로 제한됩니다.




    엘지 U+스마트홈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는 꼭 사용해야 하나요?
    반려동물이 즐겁게 노즈워크 놀이를 하다보면, 긁거나, 깨물거나 손으로 칠 수 있습니다.
    로봇 케이스는 외부 충격 및 스크래치로부터 로봇을 보호할 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서도 사용을 권장합니다.






    엘지 U+스마트홈 [간식로봇] 토출되는 간식의 양을 조절할 수 있나요?

    자율주행 시 간식 토출 횟수 설정이 가능하지만, 1회 노출 시 간식의 양은 간식의 크기 및 간식통 홀의 크기에 따라 상이합니다.
    소형홀 간식통은 1회 1~2개의 간식이 토출되고, 대형홀 간식통은 1회 수개의 간식이 토출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토출되는 간식양을 조절하고 싶으실 경우 놀이 시간 및 토출횟수, 간식통 홀 크기를 통해 조절해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