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LGU+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유플러스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웹 발신 문자는 어떤 식으로 구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웹 발신 문자는 수신 메시지 길이에 따라 본문 앞에 [Web 발신] 식별 문구가 추가되거나, 본문 SMS에 안내 SMS 1건이 추가되어 총 2건이 수신됩니다.
    * 안내 SMS 내용 : 방금 수신된 메시지는 인터넷에서 발신되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모든 공동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기업용 이외의 모든 공동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복수 개로 저장하실 수 있으며, 최대 3개까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저장된 인증서는 사용자/발급자/구분(용도)/만료일로 구분이 되며, 똑같은 용도의 인증서를 저장 시, 최근에 저장한 인증서로 덮어씌워 저장이 됩니다.
    인증서이동/복사,발급,갱신 시에는 최소 1개 이상의 여유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영상통화] 영상 월정액 상품에서 제공하는 무료 통화 초과 시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통화

    고객님이 가입하고 있는 요금제의 영상통화 요율(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과금 됩니다.
    LTE/5G 요금제의 경우 영상통화 1초당 1.66초가 기본 제공량에서 줄어들며, 기본제공량을 다 사용하면 1초당 3.3원(부가세 포함)의 요금으로 계산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PASS] 알뜰폰 사용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개인 알뜰폰 사용자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법인 알뜰폰 사용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모바일 일시정지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상태에서는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은 유지되나 이용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이용유효기간 이후에는 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고 미이용분의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용유효기간 이전에 U+ 모바일 정지 해제하여 재이용 부탁 드립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