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엘지 U+ [U+영화월정액] 월정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월정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아래에 따라 해지해 주세요.
    -U+모바일tv에서 해지하기
    U+모바일tv 앱 실행 → [설정] → [월정액] → [해지하기]
     
    -U+tv에서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TV앱 접속 → [이용안내] → [월정액안내]→ 가입상품 [자세히] 버튼 클릭 후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접속→ [이용안내]→[월정액안내]→'가입상품리스트'에서 [해지]버튼 누르기


    LG 유플러스 [위치정보자기제어] 요일 및 시간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요일/시간 설정을 하시면 설정하신 요일/시간에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뮤직] 엠넷닷컴 ID 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MP3 다운로드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로 사용 가능한 ID가 자동 발급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 번호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며.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더라도 PASS신용관리는 유지되며, PASS신용관리는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부가서비스(할인요금제) 가입시 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인데 어플에서 사용하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도 공제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벨소리와 통화연결음 또는 MP3를 무료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님께서는 뮤직벨링을 통해 무료건수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이용일 경우 결제SMS가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약 20분 후)

    * 스마트팩,스마트팩(LTE),LTE 뮤직모아,비디오포털모아,LTE 다모아,Box모아,LTE 게임모아,LTE 북모아,

       LTE 뮤직모아2,LTE 다모아2,비디오포털모아2,LTE 다모아3,LTE게임모아2 → 매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이용 가능
    * 벨음모아 → 매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MP3 1건 무료이용 가능
    * 통화연결음+매달1곡 → 매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이용 가능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