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엘지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스페셜 A/B/C,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등 일부 요금제 고객님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U+ 보관함] 개인적인 사유(군입대, 해외유학 등)로 휴대폰을 일시정지해야 하는데 U+ 보관함에 있는 파일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별도로 U+ 보관함 해지 요청을 하지 않으면 정지 기간에도 파일은 보관됩니다.
    단, 휴대폰에서는 U+ 보관함을 이용할 수 없으며 일정기간 이상 정지가 지속되면 모바일 해지처리가 됩니다.
    (기간은 U+고객센터 확인 필요, 정지 케이스별로 상이함)

    모바일이 해지되기 전 정지를 취소하면 기존 파일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지만 모바일이 해지되면 U+ 보관함도 해지처리되어 28일 내 PC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가능한 대상자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G U+ LTE 요금제 가입자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별도로 월 기본 제공 데이터가 없는 LTE 음성/데이터 80, 85, 89.9, LTE 표준 요금제 가입자는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불가하며, 청소년 요금제 이용 고객은 데이터 받기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 이용이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된 휴대폰이 통화 음영지역에 있거나 정상적으로 [OFF]버튼을 통해 전원을 끄지 않고 배터리 방전 등으로 인하여 전원이 꺼진 경우, 발/수신 모두 금지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오랫동안 발수신 이력이 없는 경우 등이 있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위치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어서 이 때는 "위치를 확인할 수 없다" 는 메시지가 보여지게 되며, 이는 홈페이지 장애가 아닌 정상적으로 위치 정보가 올라오지 않는 경우로써, 위치 정보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실폰위치찾기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이 위치하고 있는 기지국의 정보를 [**시 ** 동] 까지 보여 드리며, 위치 정보는 휴대폰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 경우 현재 위치를 보여주고 정상적으로 전원이 꺼진 경우에 한해 최종 위치를 알려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청소년 유해물 차단] 유해차단 서비스가 설치되지 않았다고 문자가 오는데 이건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가입 시, 가입신청서 상 NW차단서비스 및 앱 차단서비스 등 유해정보 차단에 법정대리인 동의 후 법정대리인의 이름과 서명,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입해야합니다.

    만약 청소년이 앱 차단서비스를 삭제하거나 15일이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 법정대리인에게 SMS로 이를 고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에서는 청소년 보호 차원에서 4/16 이후 가입한 모든 청소년의 법정대리인에게 SMS로 안내하고 있어, 청소년이 앱 차단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일부 SMS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은 유해물 차단서비스를 설치해야만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