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5G [GeForce NOW]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을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지하면 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GeForce NOW
고객에 따라 아래와 같이 프리미엄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U+ 모바일 고객: U+ 홈페이지, U+ 고객센터앱, 고객센터(019-114) 전화를 통해 해지 가능
* U+LTE 고객은 해지 후 베이직 혜택 잔여 일수 적용
- U+인터넷/IPTV 고객: 고객센터(101) 전화 또는 U+ 홈페이지를 통해 해지 가능
- 타 통신사(SKT, KT) 고객: 고객센터(1544-0010) 전화 > 3번 메뉴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해지 가능
* 타사 고객은 프리미엄 해지 후 베이직 이용이 불가하며, 프리미엄 재가입만 가능합니다.
월중 해지하실 경우, 해지일까지 일할 계산하여 과금합니다. (이용일수 X 월정액 요금 일할)
해지하시면 자동으로 지포스나우 베이직(무료) 가입자로 변경되며, 지포스나우 앱 실행 후 바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지포스나우 베이직 무료 이용 기간이 종료된 이용자의 경우 프리미엄을 가입해야지만 지포스나우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5G [U+골프] 요금제 기본 데이터를 다 썼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골프
이용은 가능하지만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안심 옵션 이용 고객은 기본 제공 데이터를 다 쓰면 최대 400Kbps 속도로 제한되기 때문에 와이파이 환경에서만 U+골프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5G [U+AR] 5G가 지원되지 않는 곳에서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AR
콘텐츠를 다운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을 원하시면 Wi-Fi를 잡아 이용 가능합니다.
단, 콘텐츠 스트리밍이 불가능한 속도일 경우 다운로드 안내 팝업이 표시됩니다.
엘지 U+ 5G [GeForce NOW] 앱이나 PC 버전은 어디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GeForce NOW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원스토어(One Store)에서 'GeForce NOW'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 iOS에서는 별도 앱 다운로드가 아닌 사파리 웹에서에 접속 후 설치하여 이용하셔야 합니다.)
PC버전은 지포스나우 공식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