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요금조회] 월별 청구요금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월별 요금은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청구내역 및 납부내역은 U+ 홈페이지에서 최근 1년까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는 최근 6개월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요금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chrg/bilv/RetrieveBillViewEntrList.hpi?mid=10552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80.html
▶ LG U+ 납부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08.html
U+ [요금조회]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및 직영점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통화 내역 :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중 1개 선택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해지 고객의 경우 휴대폰번호로는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U+휴대폰 통화 내역 : 매장을 직접 방문해 ‘통화내역 열람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U+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로 송부한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확인/인쇄 가능
②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및 U+ 휴대폰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휴대폰 통화 내역은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및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방문 전 필요한 서류를 확인해 주세요.
- 본인 :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는 90일 이내 발급한 것만 제출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번호만 확인 할 수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LG U+ 통화상세 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bilv
U+ [요금납부] 납부방법 별 요금 결제일을 알고 싶습니다.
납부방법에는 지로 납부, 은행 자동납부, 카드 자동납부, 즉시 출금, 입금전용계좌, 편의점 납부 등이 있습니다.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첫 출금 예정일이 매월 15일 or 18일 or 22일 or 26일(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 18일 결제는 17. 4. 21일 이후 변경 건부터 적용(5월 18일 출금 적용)
② 카드 자동이체의 경우 첫 승인예정일이 매월 9~16일경
※ 당사 정책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③ 지로 납부의 경우 월 중 수시 납부 가능 (납기일은 매월 말일)
- CD / ATM : 연중무휴 08:00~22:00(현금카드, 통장, 직불카드 등을 소지 후 은행 방문)
- 인터넷 지로 : 은행영업일 기준 09:30 ~ 19:00
(외국계 은행, 새마을금고, 상호저축은행 제외한 모든 시중은행,
www.giro.or.kr에 회원 가입 후 고객이 site에 접속해 요금납부(계좌출금))
④ 즉시 출금 : 고객 요청계좌에서 즉시 출금하여 반영 (농협,국민,신한,우리,기업,하나,부산,SC,산업)
⑤ 입금전용계좌 : 고객에게 부여된 1:1 입금전용계좌로 실시간 입금반영
(농협,국민,신한,우리,기업,하나,우체국,부산,대구,광주,경남,SC,씨티)
⑥ 편의점납부 : 전국 GS 25,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미니스톱, Buy the way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