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 철회 한 후 다시 번호이동을 할 수 있나요?
모바일
번호이동을 철회한 것은 번호이동 서비스를 받지 않은 것으로 인정되어 언제든 다시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단, 한 번 번호이동을 한 후 3개월 이내에는 재 이동이 불가합니다.
U+ [해지] 고객센터로 해지했는데 홈페이지에서는 사용 상태로 나타나는데 왜 그런거예요?
인터넷
LG U+ 홈페이지의 경우 해지접수 후 정보반영에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지접수 후 장비 수거 및 신호 변경 작업으로 인해 회선 철거까지 1~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나, 요금은 해지접수일자 기준으로 부과되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U+ [신규/번호이동] 이용중인 통신사에 미납 요금이 있어도 LG U+으로 번호 이동을 할 수 있나요?
모바일
미납요금이 있을 경우에는 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 LG U+ 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실 때, 현재까지 SK텔레콤 또는 KT 에서 이용한 요금을 정산한 후 개통이 가능한 점 유의 바랍니다.
U+ [가입] 외국인의 경우 LG U+에 휴대폰 몇회선까지 개통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등급에 따라 개통 회선 수(1~2회선)가 다르며, 할부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U+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한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
모바일
번호이동 철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당일 : 번호이동 신청을 한 변경후 통신사 대리점에서 철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당일 취소할 경우
LG U+ 모바일로 철회 신청
② 번호이동 당일 이후 : 번호이동 당일을 포함한 15일 이내에 변경후 통신사에 철회 의사를 밝힌 뒤 환불 처리하고, 철회일 포함한 4일 이내로 변경전 통신사에서 별도로 개통 신청을 해야 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1월 15일까지 번호이동 철회 가능하고, 1월 15일 LG U+ 모바일로 번호이동 철회 신청 후 1월 18일까지 SKT로 재개통 신청
■ 고객이 통화품질 불만 사유로 철회를 원할 경우 → 먼저 고객센터로 통화불량 사유 확인 접수 → 2~3일 이내에 통화품질팀에서 실사 후 주거주 지역이 통화불량임을 확인 후 철회 승인 → 고객이 대리점을 방문하여 LG U+ 단말기 반납 및 SKT 구 단말기를 환수 받고, 그 동안 LG U+ 사용요금을 납부한 후 해지 처리
※ 번호 이동 철회 시 단말기 구입 비용, 가입비, 번호이동 수수료를 모두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LG U+ 해지 처리 후 반드시 3일 이내에 이전 사업자로 방문하여 번호 재개통 절차를 거처야만 기존에 이용하셨던 번호로 다시 가입 가능합니다.
해당 날짜 이내에 재개통을 하지 않을 경우 두개의 이동통신 모두 해지상태이므로 019/011/017/018/016 번호는 자동 소멸 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각,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변경] YES 선불통화는 기기변경이 안되나요? (0) | 2024.11.18 |
---|---|
LG U+ [가입] 휴대폰 단말기 할부는 몇개월까지 가능한가요? (0) | 2024.11.08 |
유플러스 [변경] U+ 인터넷전화 서비스 이용 중 다른 번호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0) | 2024.10.16 |
유플러스 [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해지 상담을 신청하고 싶어요. (0) | 2024.09.17 |
LG U+ 가입및변경 [설치장소 변경] 집에서 TV 위치를 바꾸려고 하는데 IPTV셋톱박스를 다시 설치해야 하나요? (0) | 2024.08.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