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모바일 tip

유플러스 [해지] U+인터넷전화를 해지하면 구매한 인터넷전화기의 남은 할부 금액과 인터넷전화기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by 커민s 2024. 9. 22.
 

U+ [해지] U+인터넷전화를 해지하면 구매한 인터넷전화기의 남은 할부 금액과 인터넷전화기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U+인터넷전화를 해지한 시점에 따라 처리 방법이 다릅니다.

            

■ 이런 방법으로 해결해 보세요.

           

· 개통 후 14일이 지났나요?

U+인터넷전화기는 임대 제품이 아닌 판매 제품이기 때문에 LG유플러스에 반환하지 않아도 됩니다.

만약 할부로 구매하고 해지하는 경우 남은 할부 금액은 한번에 청구됩니다.

     

· 개통 후 14일이 지나지 않았나요?

개통 후 14일 안에 해지하는 경우 인터넷전화기를 반납하면 구매 금액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이용 중인 상품의 약정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세요?

U+고객센터 앱을 이용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U+고객센터 앱이 없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앱을 찾아 설치해 주세요.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 정보 관리] → [할부약정 정보보기]를 선택하세요.

③ 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 버튼을 누르세요.

④ 예상 할인반환금을 확인하려는 상품을 선택하세요. 잠시 후 할부 금액, 할부 기간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일대일 문의 또는 U+챗봇 채팅상담을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대일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일대일 문의하기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css/orub/erms/MailMember.hpi?mid=10751

 

 

 

 

 

 

U+  [가입제한] '가입제한'을 신청하거나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1) 매장 방문 신청

통신사에 상관없이, 어느 매장에서나 모든 이동통신사의 가입 제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해지할 때는 각 통신사 별로 개별 신청하셔야 합니다.

   

 

필요서류

- 본인 신분증

- 미성년자인 경우 : 명의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 가까운 매장 위치 안내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2) 온라인 신청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엠세이퍼 홈페이지 http://www.msafer.or.kr 를 통해 신청 및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신청 시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U+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신청을 해야 하나요?

모바일

 

가까운 LG U+ 직영점, 대리점, 판매점으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