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납부] U+모바일(휴대폰) 미납 정지시 기본요금이 모두 부과되나요?
휴대폰 미납 및 일시 정지 시 기본료는 월정액 4,400원(부가세포함)입니다.
<정지 후 요금 청구>
① 정지 시 월 기본요금은 4,4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② 단, 월 중에 정지가 진행된 경우에는 각각 날짜계산된 요금이 합산 청구됩니다.
(정지 전 사용 요금 날짜계산 + 정지 이후 사용요금(월 4,400원) 날짜계산)
U+ [가입] U+ 모바일(휴대폰) 가입사실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가입사실 확인서(AS 센터 제출용)는 홈페이지 또는 직영점(대리점)을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로 확인 시
- 로그인 후 실명인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② 직영점(대리점) 내방 시
- 개인(명의자)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은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 미성년자는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은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 법인은 대리인내방 시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사원증)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 명시되지 않은 경우, '성인' 기준의 신분증 별도 필요
- 용도는 A/S센터 제출용으로 제한함
▶LG U+ 홈페이지 가입 사실 확인서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use-guide/registered-service
* 실명인증 및 가입조회 하기 확인 후에 가입사실 확인서를 프린트 하실 수 있습니다.
▶ URL 미 접속 시
→ 개인 > 고객지원 > 이용가이드 > 서비스 조회 > 가입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U+ [신규/번호이동]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신청 방법은?
번호변경 안내서비스는 이전에 사용하던 번호로 걸려온 전화와 메세지를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로 신청 후 12개월간 무료로 제공됩니다.
※ 12개월 이후 연장 가능 (종료문자 확인후 별도 신청)
단, 이전 번호의 명의자와 현재 사용하는 번호의 명의자 정보가 동일해야하며,
현재 사용하는 번호가 U+ 모바일 번호일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 서비스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대리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 > 모바일 > 편의서비스 >통화편의 > 번호변경안내] 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가능 기간
■ 이전번호가 019, 011, 016, 018, 017인 경우
- 최초 신청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일자 기준으로 6개월 이내 신청가능
- 연장 신청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기준으로 6개월 이내 신청가능
■ 이전 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서비스 신청 가능 기간
- 최초 신청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일자 기준으로 D+28일이내 신청가능
- 연장 신청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기준으로 D+28이내 신청 가능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모바일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해지] U+휴대폰 명의자 사망 시 해지 방법? (0) | 2024.09.12 |
---|---|
유플러스 [변경] 인터넷 약정기간이 끝나가는데 재약정은 어디서 하나요? (0) | 2024.09.07 |
LG U+ 가입및변경 [일시정지] 장기해외여행 또는 장기해외출장으로 인해 휴대폰 일시정지가 필요합니다.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0) | 2024.08.26 |
LG U+ 소상공인 [U+서빙로봇] U+U+서빙로봇이 무엇인가요? (0) | 2024.08.16 |
LG U+ 소상공인 [U+웨이팅] 태블릿은 이미 갖고 있는데, 추가 구매하지 않고 서비스만 가입할 수 없나요? (0) | 2024.08.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