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서빙로봇] 언제까지 A/S를 받을 수 있나요?
약정기간 3년 안에 주요 부품이 고장 나면 A/S 기사가 매장을 방문하여 수리해 드립니다. LG전자 1년 무상 서비스가 끝나면 부품 비용을 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서빙로봇] 뜨거운 국물도 서빙 할 수 있나요?
네. 선반에 담긴 음료나 국물이 넘치지 않도록 충격 흡수장치가 적용되어 있어 안전하게 서빙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서빙로봇] 주행 경로를 바꾸려면 A/S를 신청해야 하나요?
아니요. 테이블 위치 등이 바뀌어도 관리자가 천장 마크를 다시 부착하러 방문할 필요 없이 로봇에 있는 화면에서 직접 조작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인테리어 구조 자체가 많이 변경되었다면 LG전자에 신청하여 원격으로 바뀐 공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서빙로봇] 어떻게 도입하나요?
상담을 신청하면 전담 직원이 매장에 방문해서 환경을 조사하고 로봇의 동선 등을 맞춤 설계합니다. 매장 직원 대상으로 자세한 사용 방법을 교육하고, 로봇 배달 전 주행테스트를 해서 불량 없는 로봇을 설치합니다. 설치한 후에도 사용 현황을 상시 모니터링하여 불편 없이 서빙로봇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서빙로봇] 앱은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애플 모바일 기기는 애플 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U+서빙로봇"을 검색한 후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서빙로봇] A/S는 어떻게 받나요?
전담 매장과 A/S 센터에서 불편 사항을 접수하면, 평일 기준 24시간 안에 바로 연락을 드려 자세한 불편 내용을 확인합니다. 전국 A/S 센터에서 출동하여 불편 사항을 빠르게 처리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서빙로봇] 앱 접속이 안 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앗! 서버에 일시적 문제가 생겼어요. 잠시 앱을 닫았다가 다시 접속해주세요"라는 문구가 화면에 나오고 앱 접속이 안 된다면, 서버에 일시적으로 문제가 발생한 것입니다. 이럴 때는 [확인]을 눌러서 앱을 종료하고, 잠시 후에 다시 접속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일시정지] 이용 중인 U+휴대폰(모바일)을 일시정지 하고 싶어요.
모바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당신의 U+ 앱에서 U+휴대폰(모바일)을 일시정지 하거나, 정지를 해제할 수 있어요.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일시정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guplus.com 접속하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관리]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 일시정지할 U+모바일의 오른쪽에 있는 [자세히 보기] 누르기 →
‘선택’에서 체크하고 [일시정지] 누르기 → 시작일/종료, 일시정지 사유 등 선택하고 [다음] 누르기 → 본인인증하기
· 일시정지 해제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guplus.com 접속하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관리]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 일시정지 해제할 U+모바일의 오른쪽에 있는 [자세히 보기] 누르기 → ‘선택’에서 체크하고 [일시정지 해제] 누르기 → 본인인증하기
▶ 당신의 U+ 앱
· 일시정지
- 당신의 U+ 앱 실행 후 홈 화면 오른쪽 위 [≡] 누르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관리]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 일시정지할 U+모바일의 [자세히 보기] 누르기 →
일시정지할 서비스를 체크하고 [일시정지] 누르기 → 시작일/종료, 일시정지 사유등 선택하고 [다음] 누르기 → 본인인증하기
· 일시정지 해제
- 당신의 U+앱 실행 후 홈 화면 오른쪽 위 [≡] 누르기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관리]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 일시정지 해제할 U+모바일의 [자세히 보기] 누르기 →
일시정지할 서비스를 체크하고 [일시정지해제] 누르기 → 본인인증하기
· 당신의 U+ 실행하기
☞ cv.uplus.kr/19.html
※ 꼭 확인하세요
· 1년에 2회, 180일 이내로 일시정지 할 수 있어요.
예) 1회에 120일 등록했다면 추가 1회에는 60일 등록 가능
단,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 횟수 제한 없이 180일 이내로 신청할 수 있어요.
· 아래의 경우, LG유플러스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장기 일시정지를 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44-000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해외근무/유학/장기체류/장기여행, 형 집행, 행방불명 등
· 일시정지 기간동안 요금제 월정액은 청구되지 않지만, 부가세 포함 월 4,400원의 일시정지 기본 요금과 기기 할부금액이 청구돼요.
단, 군입대로 일시정지한 경우 일시정지 기본요금은 청구되지 않아요.
· 일시정지를 해제하면, 정상 요금이 청구돼요.
· 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정지 기간만큼 약정 기간이 늘어나요.
· 일시정지 시작일부터 30일 동안은 전화와 문자메시지 수신을 할 수 있어요.
· 일시정지 기간에는 결합 할인이 적용되지 않아요.
· 요금을 장기 미납하면 직권 해지가 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각,일상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