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AI예약] 카카오비즈채널을 신청했는데 가입 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카오비즈채널을 가입한 우리가게패키지 앱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우리가게패키지 앱 내 AI예약 설정 -> 온라인 예약 연동에서 신청 및 확인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AI예약] 알림톡/문자메시지 기본제공량을 다 썼어요. 추가로 발송하는 비용은 얼마인가요?
월 300건의 기본제공량을 다 썼다면 이후에 보내는 알림톡/문자메시지는 추가 비용을 내야 해요.
알림톡과 단문자메시지는 1건에 10원, 장문자메시지는 1건에 30원이에요.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서빙로봇] 여러 대의 U+서빙로봇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여러 대의 로봇을 함께 이용해도 로봇이 서로의 위치를 자동 인식하고 경로를 양보하여 충돌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서빙로봇] 인건비가 얼마나 줄어드나요?
LG유플러스의 예상은 로봇 2대가 서빙직원 1명의 역할을 대신하여, 인건비를 약 42% 낮출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서빙로봇] 앱 자동로그인이 해제되었을 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자동로그인이 해제되었다면 다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서빙로봇] 앱을 이용해 로봇을 움직일 수 없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봇이 무선랜에 접속되어 있지 않거나, 접속한 무선공유기 인터넷에 문제가 발생하면 앱으로 이동명령을 보내도 움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로봇의 [설정] 메뉴에서 [네크워크]를 선택해 [WiFi 설정]이 [ON]으로 되어 있는지, 그리고 고객님이 사용하는 무선공유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로봇이 무선공유기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데도 움직이지 않는다면, 모바일 기기로 로봇이 접속한 와이파이를 연결해 인터넷 접속이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모바일 기기에서 인터넷 접속이 안 된다면 무선공유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하고,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있다면 인터넷 제공 업체에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소상공인 [U+서빙로봇] 앱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로봇을 설치할 때 설치 직원 안내에 따라 웹 페이지에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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