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 조건일 때 안내 멘트와 함께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업데이트 중에는 스피커를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 스피커가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스피커 배터리가 20% 이상 충전되어 있는 경우 
    • 방해금지 모드로 설정한 시간이 아닌 경우
    • 업데이트를 시작할 때,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네이버에서 구매한 클로바 프렌즈+와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같나요?
    네이버에서 구매한 클로바 프렌즈+로는 U+tv, 웅진북클럽 동화, 라디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화면에 '스피커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라는 팝업이 뜹니다.
    휴대폰과 스마트홈 스피커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거나, 다른 사용자가 이미 스피커를 이용 중일 때 뜨는 팝업입니다.
    다시 연결을 시도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아이폰에서 연결할 수 있는 스마트홈 스피커 목록이 안 보여요.
    아이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켜면, 스마트홈 스피커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나요?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U+tv, U+스마트홈, YBM영어 등 LG유플러스 전용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말을 잘 인식하지 못해요.
    호출어를 말한 뒤 스피커에서 '띠딩'하는 소리가 나면 명령어를 말해 주세요.
    '띠딩'하는 소리가 나기 전에 호출어를 여러 번 다시 부르거나 명령어를 말하면, 음성을 잘 인식하지 못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