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 Artist&FLO를 결제하고 상품수령 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rtist&FLO 부가서비스 청약철회 및 환불 정책은 유료 혜택 제공 완료 여부와 개봉 여부, 배송 상태에 따라 상이합니다.
플로 | Artist&FLO를 결제하고 상품수령 이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유료 혜택을 제공받지 않았을 경우 아래 정책에 따라 처리가 가능하며, 이미 유료 혜택을 제공 받았을 경우 개봉 이력에 따라 청약철회 및 환불 가능 여부가 제한됩니다. 개봉 이력이 있을 경우 제공 받은 혜택의 시장가에 상응하는 금액 입금 후 청약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유료 혜택의 배송 상태가 ‘배송 준비중’이거나 ‘배송중’ 일 경우 물품 수령 후 고객이 직접 반품 처리해야 하며 당사로 물품이 입고된 이후 환불 절차가 진행 가능합니다. (* 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부가서비스 환불 금액은 부가서비스 결제 금액에서 사용일을 기준으로 산정 된 금액과 위약금 10% 공제한 금액으로 지급 됩니다. 이용권의 환불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599-6034 (평일 9시 ~ 18시, 주말/공휴일 제외) 또는 1:1 문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플로 | 이용권 구매 화면에 SK pay 결제방법이 보이지 않는데, SK pay 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FLO 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SK pay 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FLO 본인인증 : 설정 > 정보관리 > 본인인증
플로 | 미성년자도 SK pay 로 결제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은 SK pay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플로 | SK pay 등록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FLO 에서 등록/사용가능한 SK pay 결제수단은 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가 있습니다.
- 계좌이체 : 국내 전 은행계좌를 복수 등록/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용/체크카드 :
1) 시티카드, 법인카드를 제외한 국내 발급된 모든 카드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하며, 법인카드 중에도 개인명의 법인카드는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토스카드는 등록 가능하지만, 토스 머니 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