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쿠첸 밥솥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쿠첸 밥솥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쿠첸 고객센터 1577-279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 누출도 체크되나요?
    가스잠그미는 가스관 중간에 삽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가스밸브 위에 설치하기 때문에 가스 누출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U+ 스마트홈  [IoT 캡스]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 또는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U+ID 한 개로 2대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사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U+ID로 여러 곳에 있는 2개 이상의 가스잠그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라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나 눈을 맞으면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도어락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
    가스잠그미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기 화면 아래에 있는 [열기/닫기] 버튼을 이용하여 실행할 수 있고,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로도 잠그거나 열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