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가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연결 시 추가 이용 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는 별도 추가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U+ 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면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제 명의로 부모님 댁에 설치할 수 있나요?
    해당 지역에서 U+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면 가능합니다.
    가입 신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guplus.com을 이용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수면센서] 기기를 그만 사용하고 싶어요. 따로 신청해야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를 당분간 사용하지 않으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를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린나이 보일러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를 검색한 뒤 설치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Ez-Link] 버튼은 무엇인가요?
    기존에 연결했던 U+스마트홈 기기와 허브 모아 510을 다시 연결할 때, [Ez-Link] 버튼을 5초 동안 누르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기기와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페어링 과정은 기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용설명서를 꼭 참고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허브의 램프가 켜져 있습니다. 정상인가요?
    램프가 꺼져 있거나 깜빡거리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허브 동글형을 와이파이 공유기에서 뺐다가 다시 꽂습니다.
    ②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 허브 동글형을 다시 꽂고 정상적으로 실행되기까지 약 1분이 걸립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