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오류' 표시로 보여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오류' 표시로 보여요.
    연결끊김의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사이의 신호가 약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 등으로 온도조절기 주변 와이파이 신호가 양호한지 확인해 보세요.
    양호한 상태이더라도 연결끊김이 보이는 경우, 앱에서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오류' 표시로 보여요.
    연결끊김의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사이의 신호가 약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 등으로 온도조절기 주변 와이파이 신호가 양호한지 확인해 보세요.
    양호한 상태이더라도 연결끊김이 보이는 경우, 앱에서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려면 U+ID가 있어야 하나요?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 시 해당 명의자의 U+ID가 있는 경우 U+ID로 자동 로그인됩니다.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기기를 추가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01번(무료)에서 추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스마트홈 기기 추가 신청 방법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U+Shop] → [스마트홈] → [스마트홈 가입] 
    → [스마트홈 추가 기기선택] → [가입 신청하기] 
       
    ▶ U+스마트홈 기기 목록 확인 및 가입하기
    PC로 보기 https://shop.uplus.co.kr/pc/IoT/serviceList
    휴대폰으로 보기 https://shop.uplus.co.kr/mw/IoT/serviceList






    LG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A/S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장애 원인을 확인합니다.
    네트워크 문제인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하며, 기기 또는 스마트홈 허브 문제인 경우 택배 배송을 통해 교체해 드립니다.
    기기 교체 후 MAC 변경을 위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다시 연락해 주세요.
    모든 과정을 마쳤다면,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U+ 스마트홈  [멀티탭]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멀티탭] → [예약설정] → 원하는 요일 및 시간 설정하기 → [켜짐] 또는 [꺼짐]을 눌러 예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멀티탭 예약 설정이 있다면 활성화 버튼을 꺼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