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 접수해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펫케어] 바램 앱과 U+스마트홈 앱 둘 다 설치해야 하나요?
    두개의 앱 모두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최초 설치하는 경우 바램 앱을 통해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을 진행하고, U+스마트홈앱에서 기기 추가 버튼을 눌러 바램 계정 입력 또는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연동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엘지 U+스마트홈 [간식로봇] 배터리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2시간이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설정에 따라 최대 1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고, 다시 45분 휴식 후 15분 운동하는 것을 하루 최대 10회 이상 반복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의 충분한 운동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이나 원격급식기를 1대 더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추가 가능하며, 1대당 요금은 월 3,300원(3년 약정 기준. VAT 포함) 입니다.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엘지 U+스마트홈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무료 숙박권은 이용가능 기간 1개월 전에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101번호를 수신거부해 놓거나, 개인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메시지를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101번호 차단을 해제하고 서비스 가입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펫케어] 우리집 지킴이 또는 내맘대로 패키지 사용 중인데 펫케어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개통 후에는 다른 패키지 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원격급식기, 간식로봇 사용희망하는 경우 추가기기 구매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월 3,300원, 3년 약정)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