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스피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U+스마트홈 스피커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업 전용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가입할 수 있나요?
네. 기업 전용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방화벽 때문에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기가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U+고객센터 101(무료)로 연락해 주세요.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어센서를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는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기기를 여러 대 추가할 수는 있습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가정집이 아닌 사무실이나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2는 가정집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매장에는 (소호)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해 주세요.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난 사고가 발생하면 무조건 보상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기를 구매할 수도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는 임대만 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스마트 보안 기능을 켜면 맘카Easy2, 도어센서, 동작감지센서가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하나요?
네. 기기마다 일일이 설정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합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상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KB손해보험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경찰에 신고한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유료)로 보상 신청을 해주세요.
KB손해보험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해 드립니다.
보상 가능 여부나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U+스마트폰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스마트 보안]→[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이사가는 집에 사용하는 기기를 직접 옮겨 설치해도 되나요?
네. 직접 옮겨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는 초기화한 뒤 설치해 주세요.
설치 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전화하여 설치 주소를 변경해야만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맘카 Easy2 초기화하는 방법
기기 중앙에 있는 초기화 버튼 10초동안 누르기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각,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2] 실시간 영상을 보면 휴대폰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0) | 2023.09.02 |
---|---|
LG U+스마트홈 [맘카 Easy2] 맘카 Easy2는 최대 몇 대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8.30 |
LG U+스마트홈 [펫토이]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0) | 2023.08.18 |
U+ 스마트홈 [펫토이] 기기를 등록할 때 화면에 '주변에 연결 가능한 펫토이가 없습니다.' 라고 나오고 검색이 안 돼요. (0) | 2023.08.16 |
U+ 스마트홈 [펫토이] 네트워크 연결이 끊겼을 때 WPS(와이파이 자동 연결)로 어떻게 다시 연결하나요? (0) | 2023.08.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