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펫토이] 기기를 등록할 때 화면에 '주변에 연결 가능한 펫토이가 없습니다.' 라고 나오고 검색이 안 돼요.
펫토이 뒷면에 있는 조그만 구멍 형태의 [리셋(reset)] 버튼을 유심핀 또는 바늘로 5초 동안 누르세요.
보관함에 있는 공이 돌고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기기를 초기화한 후 기기를 다시 등록하세요.
LG U+ 스마트홈 [펫토이]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펫토이 뒷면에 있는 조그만 구멍 형태의 [리셋(reset)] 버튼을 유심핀 또는 바늘로 5초 동안 누르세요.
보관함에 있는 공이 돌고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기기를 초기화하면 네트워크 정보도 모두 초기화되기 때문에 반드시 앱에서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LG U+ 스마트홈 [펫토이] 펫토이 LED에 노란색 불빛이 켜지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노란색 불빛이 켜지면 아래와 같은 상태입니다. 상태별로 해결 방법을 따라하세요.
• 공이 없을 때 : 공 보관함에 공이 있는지 확인한 후 없다면 넣어주세요.
• 앱 또는 기기에서 기기를 잠갔을 때 : 공 보관함에 공이 있는데 발사되지 않았다면, 앱 또는 기기에서 잠금을 해제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 펫토이 상세 화면에서 기기 잠금을 해제하세요.
- 기기 : 기기 뒷면에 있는 [II] 버튼을 3초 동안 눌러 기기 잠금을 해제하세요. 기기 잠금이 정상적으로 해제되면 LED에 녹색 불빛이 켜집니다.
• 공이 걸려 발사되지 못했을 때 : 공이 발사되는 경로에 인형 등 장애물을 없애고, 입구 쪽 센서를 마른 걸레로 닦아 이물질을 제거해 주세요.
•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꺼졌거나 연결이 끊어졌을 때, 인터넷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때
- 와이파이 공유기 인터넷 램프와 와이파이 램프에 녹색 불빛이 빠르게 깜빡이는지 확인하세요.
녹색 불빛이 깜빡이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LG U+와이파이 공유기 기준
- 와이파이 공유기나 와이파이 이름(SSID)이 바뀌었는지 확인하세요. 바뀌었다면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하세요.
• 기기 뚜껑이 열려있을 때 : 뚜껑이 닫혀 있는데도 공이 발사되지 않았다면, 뚜껑이 덜 닫힌 상태입니다. 꽉 닫으세요.
LG U+ 스마트홈 [펫토이] 펫토이 LED에 노란색 불빛이 깜빡이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LED에 노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기기 뚜껑이 열려 있는 상태입니다. 뚜껑이 열려 있다면 뚜껑을 닫고 다시 공놀이를 시도해 주세요.
뚜껑이 닫혔는데도 깜빡인다면 아래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하세요.
① 뚜껑 옆면의 [!] 닫힘 표시가 기기의 [*자물쇠모양] 닫힘 표시까지 닫히도록 돌려주세요.
② 뚜껑 옆면의 [!] 닫힘 표시가 앞면 자물쇠가 있는 곳으로 위치할 수 있도록 뚜껑을 다시 닫아주세요.
③ 뚜껑 안쪽 면에는 자석센서가 있습니다. [!] 닫힘 표시 바로 뒷면에 있는 자석센서가 보이는지 확인해 주세요. 자석 센서가 보여야 뚜껑이 제대로 닫힌 것입니다.
자석센서가 보이지 않는다면 기기 불량입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펫토이]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기기 최초 등록 전이거나 기기를 초기화하면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입니다.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아래 방법을 따라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하세요.
로그인한 후 기기를 등록하세요.
▶ U+스마트홈 앱 설치와 U+ID 찾기
안드로이드폰 ☞ https://goo.gl/o9KZs9
아이폰 ☞ https://goo.gl/i3Vgvk
U+ID 찾기 ☞ https://goo.gl/4jPZl8
※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분의 U+ID로 로그인해야 정상적으로 기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기기 등록하기
①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기
② 홈 화면에서 펫토이 오른쪽 옆 [+] 누르기
③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 등록하기
기기를 등록했는데, 파란색 LED 불빛이 깜빡인다면 기기 등록 중 와이파이 정보를 잘못 입력했거나 인터넷 연결이 끊겼을 수 있습니다. 기기를 초기화한 후 다시 등록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각,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스피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0) | 2023.08.24 |
---|---|
LG U+스마트홈 [펫토이] LED에 빨간색 불빛이 켜지고 공놀이가 실행되지 않아요. (0) | 2023.08.18 |
U+ 스마트홈 [펫토이] 네트워크 연결이 끊겼을 때 WPS(와이파이 자동 연결)로 어떻게 다시 연결하나요? (0) | 2023.08.14 |
U+ 스마트홈 [AI리모컨] TV를 새로 바꿨는데, 어떻게 다시 등록하나요? (0) | 2023.08.12 |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어 SMS 인증번호를 못 받는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8.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