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 tip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업데이트를 했더니 본인인증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게 무엇이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커민s 2023. 8. 8.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업데이트를 했더니 본인인증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게 무엇이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스마트홈Easy 앱 보안 강화를 위해 2단계 인증이 적용되었습니다. 로그인 이후 2단계 인증을 해야 앱 접속이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은 U+ID 가입자 정보를 입력해야 하며,
한번 2단계 인증 이후 자동로그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추가 2단계 인증 없이 홈 화면 진입이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ID를 누구의 정보로 가입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하고 계신 U+ID를 이용하여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에서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 후 고객정보를 조회하면 가입자의 성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가입자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2단계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앱에서 강제로 로그아웃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홈 서비스 신규 개통 고객님이시라면, 서비스 개통 완료 후 1시간 이내에 최초 1회는 강제 로그아웃이 수행됩니다. 다시 로그인하여 앱을 이용해주세요.
                                               
신규 개통 고객님이 아니시라면, 사용하고 계신 계정의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U+ID의 비밀번호가 변경되면, 모든 단말에서 강제 로그아웃이 수행됩니다. 변경된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하여 앱을 이용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로그인 이력 페이지에 모르는 단말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로그인 이력 페이지와 로그인한 기기 정보 페이지에 나타나는 단말은 반드시 2단계 인증을 받은 단말입니다.
계정의 주인에게서 올바른 인증코드를 전달받아 입력해야만 2단계 인증에 통과할 수 있으므로, 가족이나 지인의 기기에서 접속한 것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혹시 모르는 기기일 경우 앱에 접속하여 로그아웃을 시켜 주세요.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SMS로 전달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했는데, 유효하지 않은 번호라고 나옵니다.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하셨거나, 인증 유효시간이 초과하지는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2단계 인증을 제대로 했는데, 앱에서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왜 그런가요?
앱에서 로그인한 U+ID 계정이 누구의 정보인지 잘 확인해주세요.
U+ID의 가입자 정보가 아닌 다른 사람의 정보로 본인인증을 수행했을 경우, 인증까지는 완료되더라도 앱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제대로 된 가입자 정보를 입력했음에도 본인인증에 실패한다면, KMC 고객센터 (1644-1552) 로 문의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이게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U+ID로 다른 기기에서 2단계인증에 통과했을 때 발송되는 MMS입니다.
계정의 주인에게서 올바른 인증코드를 전달받아 입력해야만 2단계 인증에 통과할 수 있으므로, 가족이나 지인의 기기에서 접속한 것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혹시 모르는 기기일 경우 앱에 접속하여 로그아웃을 시켜 주세요.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로그인/로그아웃 이력 조회 페이지에서 1년 전 이력을 볼 수 있나요?
로그인/로그아웃 이력 조회 페이지는 30일 이력만 볼 수 있습니다.



출처: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