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클로버

LG U+ 전화 [전화장애] 인터넷전화의 전원을 껐다 켰는데요, 화면에 다운로드창이 뜨고 재부팅이 되는데 고장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인터넷전화의 전원을 껐다 켰는데요, 화면에 다운로드창이 뜨고 재부팅이 되는데 고장인가요?
    인터넷전화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거나 개선되어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자동으로 인터넷전화의 소프트웨어가 설치되거나 업데이트 되는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재부팅 후에는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설치되는 중 강제로 전원을 끌 경우, 전화기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완료 될 때 까지 기다린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때 070번호도 지역번호를 붙이나요?

    상대방이 070번호일 경우에는 따로 지역 번호가 없으므로 지역번호 누르지 않고 070번호만 입력 후 발신해 주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지금 전화모뎀을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이 완료된 후 전화가 사용이 안됩니다.
    번호이동이 완료되었다면 인터넷전화모뎀[CPG]의 뒷면에 있는 번호이동 전환스위치를 U+ 070으로 변경하고 인터넷전화모뎀[CPG] 전원선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통화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며 가끔 이상한 소리도 납니다.
    아래 두 가지 항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 통화 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는 경우
           : 소리가 작게 들릴 시 수화기 음량의 설정이 1로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1로 설정이 되어 있을 경우 3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통화중 가끔 이상한 소리(잡음)가 들리는 경우
           : 시스템 알림음이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설정으로 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 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신규 가입할때에도 시내번호로 바로 신청할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는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부여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사용을 원한다면 고객님께서 이전 사업자의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사용하고 있어야 하며, 번호이동 서비스를 통해서 해당 시내번호로 인터넷전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전화가 와도 벨소리가 울리지 않아요.
    인터넷전화기의 소리 설정이 무음으로 설정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전화기의 매뉴 버튼을 누른 이후 소리 > 벨소리 > 벨/진동전환 > 크기 에서 소리 설정을 확인하여 벨로 변경 후 이용 해주세요.
    소리가 작게 날 경우에는 음량 조절을 하여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전화기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인터넷전화의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배터리 충전이 정상이라면, 배터리를 다시 탈부착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충전시 램프가 깜빡 거립니다.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충전상에 문제가 있을 경우 충전 접촉 단자의 이물질 및 마모현상으로 인한 경우일 가능성이 높으며 아래와 같이 조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 전원 Off 후 배터리를 분리합니다.
      ② 전화기와 충전거치대의 충전 접촉단자 부위를 티슈 및 알코올(아세톤)을 묻혀서 세척합니다.
          (단, 물을 묻혀 하시면 나중에 접촉면이 부식될수 있사오니, 물은 가급적 사용하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③ 분리했던 배터리를 다시 부착합니다.
      ④ 충전 거치대 후면부에 위치한 충전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충전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