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일상 이야기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액정화면의 전화기모양에 X표시가 뜨고 통화가 안됩니다.

커민s 2023. 7. 16.

U+ 전화 [전화장애] 액정화면의 전화기모양에 X표시가 뜨고 통화가 안됩니다.
댁내 와이파이 장비 단말 및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신호 수신 상태에서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크며, 이 경우는 신호 초기화를 위한 조치가 필요하오니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전화기의 전원을 꺼 놓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분리 후 재연결 해주세요.
   ② 와이파이 장비 재연결 후, 인터넷전화 전원을 다시 켜서 연결 상태를 확인바랍니다.




 

U+ 전화 [전화장애] 전화기 벨소리가 안나요.

전화기 벨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는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습니다. 

  ① 인터넷전화 장비와 댁내 와이파이가 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전화 장비의 전원이 켜져 있는 지 확인해 주세요
  ③ 인터넷전화 장비의 벨소리가 무음으로 설정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설정 확인 : 메뉴>소리>벨소리설정>크기
  ④ 매너모드로 설정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이내 주세요 (일부기종에 한함)



 

U+ 전화 [전화장애] 통화중에 전화가 끊어집니다.

U+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무선신호(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장소와 와이파이 장비의 거리 또는 댁내환경에 따라 통화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U+ 전화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단말기에서 전화번호 안내서비스는 어떻게 연결하나요?
전화번호 안내서비스는 지역번호를 누르고 114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예시 : 서울지역의 음식점 전화번호 문의시 → 02 -114 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U+ 전화  [전화장애] 문자를 많이 보내는 경우, 자동 차단 될 수 있나요?

인터넷전화의 경우 일 500건이상/월 누적 5,000건 이상
문자 발송을 하게되면 발신이 차단됩니다.
(SMS 발송 건수는 단말기 1대 기준)

※ 차단 서비스 : SMS 발송 서비스만 차단 (SMS수신,통화는 가능함)
                      최근 인터넷 전화를 이용한 스팸문자 발송하는 것이 많아져 문자 발송건수 제한을 두고 있으며,  발송된 문자가 스팸성 문자가 아니라면 본인 확인 및 발송된 문자내용 확인 후 차단 해제가 가능하며, 해제가 되기까지 시일 소요 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U+ 전화 [전화장애]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신청을 하였으나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이 되면 재인증이 필요하니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 주시고 전화기에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착신전환 설정을 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① 착신전환(무조건)
      - 등록 : *88#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8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② 착신전환(통화중)
      - 등록 : *89#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9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③ 착신전환(무응답)
      - 등록 : *87#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7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U+ 전화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타통신사에서 LG U+로 번호이동이 진행중일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접수하신 경우는 해당 통신사측으로 확인바랍니다.

▶ LG U+번호이동 진행여부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