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 tip

LG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결제가 여러 번 처리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커민s 2023. 3. 25.

LG U+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결제가 여러 번 처리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ynow(페이나우) 앱에서의 정상 결제는 한 번만 진행됩니다.
그러나, 시스템 오류로 인해 여러 번 결제 처리된 경우 이용하신 가맹점에 문의하여 중복 결제된 건에 대해 환불 또는 결제취소를 요청하면 됩니다.




LG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PC에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그램 다운로드 시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 등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PC의 시작>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휴대폰인증서(저장)서비스’나 ‘UBIKey’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다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MyOTP] MyOTP App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MyOTP App 비밀번호는 보안을 위해 별도로 저장하지 않으므로 분실로 인한 <비밀번호 찾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App을 재설치하시거나 초기화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로 설정하시기 바라며 분실 또는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승인내역에 대해서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승인내역 조회 목록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 화면이 출력되는데, 하단 영수증 이메일 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영수증을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정된 이메일로 발송되며, 이메일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는 설정화면이 출력되므로 정확히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결제 완료 화면에서도 영수증 이메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가입 후 실행할 때 뭔가 설정하는 창이 뜨는데 정상인가요?
앱의 임의 삭제를 방지하기 위해 디바이스 관리자(장치관리자)에서 체크를 하게 되며,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면 관리자 모드를 임의로 설정 해제 할 수 없게 됩니다.
 


LG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이통사를 변경 하였습니다.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이통사 변경 후에는 신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발신번호 표시] 가끔 이상하게 번호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국제전화나 사설교환기 가입자 공중 전화의 경우 상대방 사업자가 번호를 비정상적으로 보내오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할 수 있나요?
타인 명의나 법인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일시적으로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는 단말기입니다.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문의 : 인포바인 02-718-1860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