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동통신사를 잘못 선택하면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통신사 명을 LG U+로 선택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 가입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별도 가입 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선택,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 및 입력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선불폰 가입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선불폰 가입자도 본인 확인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비밀번호는 8~12자리 영문+숫자+특수문자(선택)로 설정합니다. (특수문자는 ! $ % ^ & ( ) * 만 가능)
엘지 U+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의 데이터 무료 혜택은 얼마 동안 적용되나요?
컨텐츠 데이터 Free는 구입 후 24시간 동안 해당 VOD의 전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별도의 재생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는 유료 VOD의 경우, 유료 VOD의 재생 유효기간 동안에는 컨텐츠 데이터 Free의 전용 데이터 무료 혜택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무료 영화의 경우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 후 24시간 동안 데이터 무료 혜택이 적용되고, 재생 유효기간이 7일인 유료 영화의 경우 7일 동안 컨텐츠 데이터 Free의 무료 혜택이 적용됩니다.
엘지 U+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후, 정해진 시간 동안은 아무리 전용서비스를 많이 사용하여도 데이터 속도가 제어되지 않나요?
3시간 데이터 Free 가입 후 3시간 동안은 전용 서비스 이용량과 관계없이 속도제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24시간 데이터 Free는 가입 후 10GB 이상 이용 시 속도 제어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데이터 Free 가입 후, 아직 3시간이 경과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이 가능한가요?
3시간 데이터 Free와 24시간 데이터 Free는 동시에 중복으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3시간 데이터 Free의 이용 시간 종료 후,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모바일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Mobile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의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3.03.17 |
---|---|
U+ Mobile [비디오 데이터 옵션] 제가 다운로드/재생한 VOD가 컨텐츠 데이터 Free 를 구입한 VOD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0) | 2023.03.15 |
U+ Mobile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는 어느 크라우드펀딩 회사의 프로젝트를 제공하나요? (0) | 2023.03.13 |
U+ Mobile [Liiv Mate(리브메이트)]「Liiv Mate」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3.03.11 |
U+ Mobile [액션캠] 액션캠으로 생방송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3.03.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