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 방법과 필요 서류/가입 조건은 무엇인가요?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LG 유플러스 직영점에서만 대면인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 서류는 이용신청서(법인 인감 날인 必), 신분증,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입니다.
(대리인 신청 가능 : 개인 필요 서류+대리인 신분증 + 위임장(신청자 인감 날인 必))
이용 신청서는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s://www.lguplus.com/ >> 퀵메뉴>>신청서류양식)
법인 업력 1년 이상인 법인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의 속도 제어(Qos) 해제는 가능한가요?
데이터 스페셜 A/B의 월 제공량 소진 후 일 2GB 초과시 적용되는 3Mbps 속도 제어는 해제 불가하며, 익일 00시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U+ 모바일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명의 변경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립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휴대폰 명의자의 생년월일과 아시아나 클럽 회원의 생년월일이 일치할 경우에만 적립되기 때문에, 명의 변경 후에는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명의 변경 받은 고객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실 경우, 명의 변경 익월 말까지 U+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명의의 아시아나 클럽 회원 번호를 재등록하여야 합니다.
그 전까지 기존 명의자에 대해 적립된 마일리지는 기존 명의자가 사용 가능합니다.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도 QoS(데이터 속도 제한)가 적용되나요?
데이터 안심옵션 400K, (구)LTE Video/LTE음성요금제 200K, 월 15만원 상한 200K QoS 적용된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고(LTE 속도로 이용),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시 QoS 재 적용됩니다.
기본요금제 Video 전용데이터는 예외적으로, Video서비스 QoS 적용된 상태에서 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지 않고,고객센터App 등을 통해 직접 QoS 해제 시 LTE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U+ 모바일 [벨소리] 벨소리 다운로드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벨소리는 벨소리 상품의 종류별로 가격에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 MP3벨 : 1,430원~1,100원(부가세 포함)
- 영상벨 : 1,540원~1,210원(부가세 포함)
- 64화음벨 : 64폴리=550원, 40폴리=440원, 16폴리=330원(부가세 포함)
※ 음반사의 디지털 음악 라이센스 기준이 차등 적용됨에 따라 MP3벨, 영상벨은 곡별로 정보이용료가 상이합니다.
[데이터 통화료]
- MP3벨, 영상벨, 문자알림음, M감상, 뮤직비디오 미리듣기/다운로드시 1KB당 0.55원(부가세 포함)
(데이터통화료는 가입하신 데이터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U+ 모바일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 잔여량을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요금제에 따라 음성, 문자, 데이터의 잔여량 50%, 80%, 100% 사용 시 문자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나, 아래와 같은 경우 문자가 미전송될 수 있습니다.
1. SMS송출 지연
- 월말/월초에 잔여량 외에도 처리량이 늘어나 최대 2시간까지 지연
2.당월 분에 한해 문자 송출
- 월말에 통화 시, 당월과 익월에 통화호가 이어질 경우 문자가 송출되면
익월에 송출이 되기 때문에 잔여량 송출은 당월에 한정하여 송출
3. 연속통화의 경우 지나간 잔여량 문자는 송출되지 않음
- 한 통화가 50% 이전부터 시작되어 무료량 100%를 모두 소진 한 경우,
80%는 송출되지 않고 100%만 송출
출처: 엘지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각,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VOD 상품권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나눠서 사용 가능한가요? (0) | 2023.03.02 |
---|---|
유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상품에 가입 중입니다.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0) | 2023.03.01 |
유플러스 모바일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한 폰을 찾았습니다. 다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2.27 |
유플러스 모바일 [스미싱 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돼요.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2.24 |
유플러스 모바일 [번호안내 서비스] 정렬 기준의 방문순/거리순은 각각 무슨 기준인가요? (0) | 2023.02.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