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보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나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10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가입 시 원키퍼에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 메일에서 비밀번호 실패 횟수 초기화를 하면, 비밀번호 입력을 추가로 시도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앱을 삭제하신 후 새로운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유플러스 MOBILE [U+ 데이터상품권]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상품권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상품권 이용하기 > 상품권번호등록
→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cpi/msmg/mscd/mscd/RetrieveDataReg.hpi
▶고객센터 앱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메뉴(≡) > 휴대폰사용량 > 데이터충전 > 데이터 상품권 > 등록하기
→ 바로가기: http://cv.uplus.kr/66.html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해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 또는 고객센터 02-718-7555에서 해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 또는 고객센터 114에서 해지
- 원키퍼 앱에서 로그인 → [설정] 메뉴 → 서비스 소개 및 문의 → 서비스 해지
※ 유의사항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그 외 방법으로 해지하는 경우 데이터는 남아있지만,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이전에 설정한 이메일 및 PIN 번호로 재가입하는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설정된 앱은 [앱 잠금 설정 전체 해제] → [이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요금제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요금제 가입은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대리점/직영점 내방하여 가능합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2&hposProdCd=C000014055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각,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bile U+] [원키퍼 백업] 휴대폰을 변경했습니다. 이전 휴대폰에 설치한 앱에 저장한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0) | 2023.02.06 |
---|---|
[Mobile U+]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이 가능한가요? (0) | 2023.02.05 |
U+ 모바일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3.02.02 |
U+ 모바일 [U+ 골프] 인기선수 독점중계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0) | 2023.01.28 |
U+ 모바일 [U+프로야구] 경기가 없는 월요일에도 볼만한 콘텐츠가 있나요? (0) | 2023.01.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