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를 검색한 후 설치해 주세요.
기존 원내비 고객은, 원내비를 업데이트하면 U+카카오내비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 [U+카카오내비] 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U+ 알뜰폰 고객님도 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LG U+ Mobile - [U+카카오내비] 기존 카카오내비 앱과 다른점은 무엇인가요?
현재는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LG유플러스 고객님들을 위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예정입니다.
LG U+ Mobile - [U+카카오내비] 갑자기 원내비 앱이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고객님의 휴대폰이 ‘와이파이 환경에서 앱 자동 업데이트’로 설정되어 있어, 원내비가 U+카카오내비로 자동 업데이트되었기 때문입니다.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 종료 예정으로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LG U+ Mobile - [U+카카오내비] 원내비 앱 업데이트 후 U+카카오내비가 설치되고, 원내비가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가 종료되며,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LG U+ Mobile - [PASS 금융사기방지] 보험금을 청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SS 앱 실행 후 첫 화면에서 ‘PASS 금융사기방지 ’ 관련 배너를 선택 → [금융사기보상] → [보상신청하기]를 누르세요.
또는 핀브릿지 고객센터(1688-4102)에서도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 [채팅+] 와이파이로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LTE, 5G 네트워크 환경은 물론, 와이파이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 [PASS 금융사기방지] 개인정보 조회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핀브릿지 고객센터 1688-41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모바일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KT, S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11.02 |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채팅+] 채팅+를 이용하려면 따로 가입신청을 해야 하나요? (0) | 2022.10.31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데이터 주고받기] 결합되어있는 가족에게 매달 자동으로 데이터를 줄 수 있나요? (0) | 2022.10.29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이폰은 뮤직벨링 APP이 없는데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10.28 |
LG 유플러스 MOBILE - [듀얼넘버] 서비스 재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나요? (0) | 2022.10.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