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 tip

LG 유플러스 MOBILE - [벨음세곡] 벨음세곡 상품을 해지하고 싶은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커민s 2022. 10. 19.

U+ 모바일 - [벨음세곡] 벨음세곡 상품을 해지하고 싶은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벨음세곡은 가입일을 기준으로 매달 자동 결제되는 상품으로, 사용일수만큼 계산되지 않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게 되면 예약해지로, 결제일에 자동 해지됩니다.





U+ 모바일 - [벨음세곡] 이번 달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3건만 이용했는데,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무료 콘텐츠가 매달 3건이 맞나요?
벨음세곡 가입자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만, 약 20분 내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월 3건 이상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 : [LG U+] 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U+ 모바일 - [060한도차단] 청소년 요금제와 선불 요금제 가입 고객은 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청소년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060으로 시작하는 모든 번호를 자동 차단하고 있고, 선불 요금제는 별도 제한을 하지 않아도 충전 금액 안에서만 통화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U+ 모바일 - [벨음세곡] 벨음모아 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벨음모아는 아이폰 고객이 가입할 수 없고,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2건, 음원(MP3) 1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벨음세곡은 아이폰 고객도 가입할 수 있고,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벨음세곡] 벨음모아를 이용 중인데, 벨음세곡에 가입할 수 있나요?

벨음모아와 벨음세곡 모두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중복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한 후, 벨음세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벨음세곡] 콘텐츠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내 휴대폰에 설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단, 벨소리의 경우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에게만 선물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지하철 와이파이]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사용하는 휴대폰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켜고, 별도의 로그인/인증 절차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설정 방법: 설정 > 와이파이 > 와이파이 'ON'(켜기) > U+Zone 선택
          
위의 방법으로 설정 후에도 사용이 안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① 휴대폰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켜고 (On 또는 활성화), “U+zone_2.4GHz”를 선택
② EAP 방식을 선택
③ EAP 방식 중 하나인 “AKA” 선택 후, “연결” 선택
④ “U+zone_2.4GHz” 에 “연결됨”이 나타났는지, 휴대폰 상단에 와이파이 표시가 나타났는지 확인
(아이폰은 “U+zone_2.4GHz” 선택 시, ID/PWD를 요청하므로 “U+zone"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2012년 8월 이전 단말 이용 고객은 U+zone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와이파이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SubwayWiFi.hpi
      
▶U+Zone 신청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ent/upze/zerq/RetriveUplusZoneTadvGuidSSL.hpi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