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 tip

LG U+ Apple music (재가입)(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휴대폰 모두 이용 가능)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커민s 2022. 10. 8.

LG U+ Apple music (재가입)(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휴대폰 모두 이용 가능) 부가서비스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휴대폰 모두 이용 가능) LG U⁺Apple Music 무료 혜택을 이미 체험하신 고객.

 

월정액: 8,900원 (부가세포함)

Apple Music 앱 음악감상

Apple Music 앱을 이용할 때 사용되는 데이터 요금은 고객이 이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서로 다르며, 요금제 별로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가입 가능 휴대폰: 애플(iOS) 8.4이상의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6.0 이상의 휴대폰
태블릿 및 기타 스마트기기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하나의 Apple ID로 PC 5대를 포함하여 총 10대 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동시에 여러 대의 기기에서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한 번에 한 대의 기기만 이용해 주세요.
해외계정 Apple ID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한국계정으로 변경 후 신청해 주세요.

Apple music (재가입)(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휴대폰 모두 이용 가능)

 

 

가입 및 해지
서비스 가입하기
홈페이지
위쪽 ‘서비스 신청’을 눌러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고객센터 앱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신청 → 미디어 더보기 → 뮤직

 

영업점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서비스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하기
홈페이지
위쪽 ‘서비스 해지’를 눌러 쉽고 간단하게 해지하세요.(단, 이용 중인 서비스에만 ‘서비스 해지’버튼이 보입니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앱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이용중인서비스 자세히보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 (무료), 1544-0010 (유료)

 

영업점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서비스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재가입 안내
5개월 무료 혜택 이용 도중 해지신청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혜택 종료 후, 유료로 이용을 원하시면 해지취소를 해주세요.

 

 

 

 

 

유의사항
Apple Music에 직접 가입(구독)해서 사용하고 계신 고객은 꼭 확인해 주세요.
Apple Music 직접구독 여부 확인하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Apple Music 직접 가입(구독)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1단계
하단 For you 메뉴에서 우측 상단의 계정 아이콘을 누르세요.

2단계
계정에서 Apple ID 보기를 누르세요.

3단계
구독을 눌러 구독 여부를 확인하세요.

4단계
구독 취소를 누르세요.

5단계
취소 확인 알림의 확인을 누르세요.


Apple Music을 직접 가입(구독) 중이거나 구독 취소를 한 뒤에 만료 예정일이 남은 경우 LG유플러스에서 Apple Music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만료일이 지난 후 신청해주세요.
Apple Music 직접 가입(구독) 시 제공되는 3개월 무료이용권은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5개월 무료이용권과 별개의 혜택입니다.
Apple Music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 기술 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애플기술지원 바로가기


서비스 내용
Apple Music 부가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해당 앱을 통하여 Apple Music의 디지털음원과 콘텐츠(이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LG유플러스가 고객에게 발송하는 요금 청구서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가입대상
애플(iOS) 8.4이상의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6.0 이상의 휴대폰으로 LG유플러스 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
태블릿 및 기타 스마트기기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용요금
부가세 포함 금액 월 8,900원

해지 및 유의사항
해외계정으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앱스토어에서 한국 계정으로 변경 후 이용해 주세요.
제휴사와의 계약 변경 및 종료, 음원가격 정부 정책 변경 등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1개월 전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하며 이후 서비스 변경, 가입, 이용 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유료 가입 고객의 경우 해지 신청하는 날 바로 이용이 정지되며, 요금은 이용일수만큼 계산합니다.
Apple Music 앱을 이용할 때 사용되는 데이터 요금은 고객이 이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서로 다르며, 요금제 별로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Appple Music을 직접 구독 중인 고객은 구독을 취소해야 LG유플러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요금이 이중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Apple Music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지원은 Apple이 담당합니다.
해외로밍 서비스 이용 중에 Apple Music을 이용하면, 국가별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서비스 품질이 다를 수 있고 사용된 데이터만큼 해외 로밍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 및 홈페이지, 고객센터, 고객센터 앱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본 페이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Apple Music의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Apple Music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 기술 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