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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금융사고안심팩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커민s 2022. 10. 5.

LG U+ 금융사고안심팩 부가서비스는 소중한 개인정보가 명의도용 및 금융사기에 이용되지 않도록 LG유플러스와 NICE평가정보가 함께 제공하는 개인정보 통합 보호 서비스입니다.

 

월정액 990원 (부가세포함)

명의 보호 서비스: 명의도용을 차단하고 명의 사용내역을 자세히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
금융 사기 방지 서비스: 신용 조회가 발생할 경우 실시간으로 단문메시지 또는 이메일로 알림을 해주는 서비스.

금융사고안심팩

 

서비스 안내
명의도용을 차단하고 명의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용 조회 건이 발생할 경우 알림을 통해 금융 사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피해 발생 시 금전적으로 보상해 드리는 개인정보안심보상 서비스를 통해 금융 사기 및 명의 도용의 위협으로부터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금융사고안심팩 이용약관 보기

 

주요 서비스
명의보호 서비스

 

서비스 소개
실명확인, 본인 인증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타인에 의한 불법적인 명의도용 시도를 차단하고 본인 명의 사용내역을 확인해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명의사용 내역조회
내 명의로 발생한 실명 확인 차단, 본인 인증 차단, 본인 인증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명의도용 차단설정
온라인에서 내 주민번호와 이름을 사용한 실명 인 및 본인 인증 시도를 차단하여 타인에 의한 명의도용을 방지합니다.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서비스 소개
금융사기방지 서비스는 신용 조회가 발생 즉시 단문메시지,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신용 조회가 발생할 때 마다 금융기관에 전달되는 메시지 설정 기능으로 신용 조회로부터 안전해질 수 있습니다.
금융명의도용으로 인해 본인 모르게 발생할 수 있는 신용 조회를 미리 차단합니다.

 

신용보호상태 설정
신용 조회 가능 여부 설정 가능
신용 조회 상태를 신용보호 차단으로 설정할 경우 고객 명의로 신용 조회가 이뤄질 때 마다 설정해 놓은 상태 메시지가 금융기관이나 신용 조회기관에 즉시 전달됩니다.
금융기관(신용 조회기관)은 회원님의 상태 메시지를 바탕으로 금융 사기 및 명의도용 여부를 판단하여 금융거래 승인 또는 승인 거부

 

금융사기방지 알람
신용 조회를 하는 경우 단문메시지와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신용 조회 발생 내역을 ARS(자동 응답 시스템)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개인정보안심보상 서비스
서비스 소개
인정보안심보험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와 제휴 보험사로부터 보상을 보장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보상 내용은 보이스피싱, 메신저 피싱 등 개인 정보 유출 또는 지불용 카드의 부정 사용으로 인한 금전 피해와 소송 비용 등입니다.
NICE평가정보㈜에 가입 의사를 밝힌 금융사고안심팩 서비스 이용 고객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본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상 배우자 및 직계존속, 직계비속을 피보험자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보상진행

보상과 관련된 모든 업무는 제휴 보험사에서 제공
서비스 이용약관 및 보상서비스 관련 상세 내용은 NICE평가정보(주)의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약관 주요 내용 확인하기

 

보상하는 손해
금전손실보험금 지급
피보험자에게 발생한 보이스피싱, 메신저 피싱, 개인 정보 유출 또는 타인에 의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부정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손실액의 경우 2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소송비용 보상
금전손실 보험금 지급 사유와 동일한 사유로 금전손실 피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소송 진행 비용을 5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절차 및 이용방법
안내 메시지에 있는 ‘서비스 이용하기’를 클릭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을 경우 개인정보안심보상 서비스 제공도 중지되며, 일시 정지를 해제할 경우,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별도의 안내 메시지가 재발송됩니다.
재발송된 안내 메시지에서 ‘서비스 이용하기’를 클릭하면 다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i>

 

 

 

 

이용방법
홈페이지
명의도용 차단 설정 및 기타 조회는 금융사고안심팩 서비스 홈페이지에 표시된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합니다. 금융사고안심팩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휴대폰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및 명의도용 차단 설정 URL(인터넷 주소): 휴대폰에서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명의보호는 NICE평가정보㈜와 제휴된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차단 및 내역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서비스에 가입할 때 개인 정보 안심보상과 관련된 사항에 동의해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사고안심팩 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개인 정보 안심보상 서비스 이용에 대한 별도의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안내 메시지에서 ‘서비스 이용하기’를 선택해야 개인 정보 안심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안심보상은 보이스피싱, 메신저피싱, 개인정보유출, 지불용 카드 부정사용으로 발생한 금융사기만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의 사유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법인 휴대폰, 선불휴대폰으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금융사고안심팩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 중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자는 서비스 가입이 제한됩니다. 1개 이상의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는 고객은 1회 가입만 인정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통신판매중개자입니다. 금융사고안심팩 서비스는 NICE평가정보㈜의 책임 하에 운영됩니다.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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